액취증 겨땀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액취증,다한증,겨땀,겨땀주사,압구정,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서현이

액취증 겨땀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액취증 겨땀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요즘 여름이 점점 다가오면서 낮 기온 30도를 돌파하며 한여름 날씨로 기승을 보이고 있다.

여름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여름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유독 여름이면 과도한 땀때문에 여름을 두려워하는 사람들도 많다.

일반적으로 긴장을 하거나 매운 음식을 먹은 경우 그리고 무더운 여름에 땀을 배출하는 것이 정상이지만 땀 배출량이 과도하다면 다한증을 의심해볼 수 있다.

다한증은 신체 다양한 곳에서 나타날 수 있지만 이중에서도 여름철만 되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고민이며 신경을 많이 쓰는 겨땀(겨드랑이 땀)에 대해 알아보자.

 

겨땀, 그리고 액취증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나게 되면 옷에 표시가 나서 민망해지는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과도한 땀 분비는 학교나 직장, 일상생활에까지 영향이 미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자칫하면 습진, 가려움증 등의 피부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치료를 통한 개선이 필요하다.

또 하나의 고민은 과도한 땀과 함께 혐오스러운 악취, 암모니아 냄새가 난다는 것이다.

이는 액취증으로 암내라고도 표현하며, 주로 겨드랑이에서 나타난다.

액취증이란 주로 아포크린 샘에서 분비되는 물질이 피부 표면에서 그람 양성 세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피부에서 악취가 나는 질환을 말한다.

 

액취증의 해결법은?

위드윈에서는 겨드랑이 고민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개개인마다의 맞춤형 시술로 해결한다.

겨드랑이 다한증뿐만 아니라 액취증을 치료하는 방법 중 간단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보이는 시술은 보톡스다.

시술시간도 짧고 한번의 시술로 겨드랑이 밑의 아포크린샘이나 에크린샘의 활동을 어느정도 억제하여 개선시킬 수 있다.

하지만 반복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하는 단점이 있다.

 

좀 더 겨드랑이 다한증과 액취증의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땀샘 지방흡입술, VASER(베이저초음파) 땀샘흡입술, 프로파운드 시술이 도움이 된다.

프로파운드 시술은 진피 1-2MM 깊이에 고주파바늘이 들어가서 3-4초동안 충분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하부진피에 위치한 땀샘을 파괴하는 효과가 나타난다.

연구에 따르면 1회시술로 땀분비량이 약 60-70%정도 감소하며 반영구적인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또 땀샘지방흡입술을 통해 아포크린땀샘을 제거, VASER 초음파를 이용한 진피하부증에 위치한 에크린 땀샘을 제거는 겨드랑이 땀과 액취증 제거에 효율적이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