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의 기미 , 색소 레이저토닝 !
(여러 토닝레이저 중에서 어떤 레이저를 사용할 지 고민하는 이재봉 원장님)
토닝(toning)은 피부의 톤을 맞춘다 혹은 톤을 개선한다는 뜻으로 쓰인다.
‘레이저토닝(Laser Toning)’ 은 한국에서만 보편화된 단어이며 의사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도 친숙한 단어이다.
레이저 토닝의 이론적인 배경은 표피에 자극을 전혀 주지 않으면서도 다운타임이 없고 부작용이 생기지 않게 치료하면서 기미와 같은 난치성 잡티를 치료한다는 것이다.
레이저 토닝은 멜라닌세포보다 더 작은 구조물인 melanosome을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
기미치료, 색소치료에는 많은 토닝이 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큐스위치 엔디야그레이저(Q Switched ND : YAG Laser)인 레블라이트토닝, 포토나토닝, 파인빔토닝, 트리빔케이토닝을 비롯하여 피코토닝, 알렉스토닝 그리고 벨라소닉과 벨라룩스를 이용한 시술 후 관리를 통해 환자 개개인에게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장비로 다양한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색소치료에 피코 레이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나노 파장 레이저의 대표 기계 레블라이트, 포토나 또한 여전히 매우 중요한 치료 도구이다. 최근에는 국내 제조사 SNJ에서 생산한 파인빔이나 벨라큐(BellaQ)도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색소치료에 있어서 레이저 기계도 중요하지만, 시술자가 그 기계의 특성을 잘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며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떠한 치료에 어떤 레이저를 적용할지에 대한 시술자의 노하우일 것이다.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18년간의 임상경험과 더불어 M22, 피코레이저, 레블라이트, 포토나 등의 다양한 색소레이저의 특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색소치료에서 우수한 결과를 내는데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기미치료, 색소치료!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치료방법을 진단하여 복합치료를 통해 치료하는 위드윈피부과의 기미 색소 토닝레이저!
기미의 원인이 다양한 만큼 기미의 양상도 다양하기 때문에 한가지 레이저, 한가지 시술만으로는 치료에 한계가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다양한 레이저를 이용한 컴비네이션 기미 치료가 이루어지며 치료 전/후로 보습, 미백관리와 함께 벨라소닉, 벨라룩스가 함께 이루어지므로 자극없이 안전하게, 효과적으로 기미치료가 가능합니다.
색소치료 레이저,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색소, 기미 치료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의 기미, 색소치료 상세보기 → https://bit.ly/2q6QDCJ (링크)
색소치료 레이저의 강자, 레블포토나 토닝 알아보기 → http://adhp.kr/?p=1254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