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홍조치료 , 제대로 효과 보려면 겨울이 되기 전에 치료해야

안면홍조치료,안면홍조,홍조치료,안면홍조치료,홍조레이저,압구정홍조,강남홍조치료,홍조,주사,m22레이저,m22,ddr,ddr레이저,리젠라이트,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압구정유명한피부과,압구정연예인피부과,이재봉

안면홍조치료 , 제대로 효과 보려면 겨울이 되기 전에 치료해야

안면홍조치료 , 제대로 효과 보려면 겨울이 되기 전에 치료해야

이모티콘 속 귀여운 캐릭터의 양 볼은 항상 빨갛다.

하지만, 현실에서 양볼이 빨개진다면 귀여움 보다는 ‘촌스러움’, ‘깨끗하지 않은 피부’를 연상시킨다.

안면홍조증 은 같은 자극에도 다른 사람들에 비해 얼굴이 붉어지고, 오래 지속되는 질환이다. 피부가 희고 얇은 사람일수록 쉽게 나타나고, 추운겨울 큰 실내외 온도차가 있을 때 안면홍조가 급격히 악화된다.

 

안면홍조치료

늦춰질수록 치료기간은 늘어나고 완치는 힘들다.

 

피부과전문의의 말에 따르면 안면홍조증을 방치할 경우, 혈관이 점차 늘어나 증세가 더욱 심해진다.

한번 늘어날 혈관이 저절로 줄어들지 않고 점차적으로 확장되기 때문 작은 자극에도 눈에 띄기 쉬워진다.

게다가 피부노화, 혈관노화가 진행된 상태라면 안면홍조치료 가 필요하다.

피부과에서 시행하는 안면홍조치료 효과는 육안으로 효과가 보일 만큼 호전될 수 있다.

일상생활에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치료받은 것이 좋다. 직접적인 안면홍조치료효과를 위해서는 레이저 치료가 대표적이지만 충분한 수분섭취, 규칙적 운동, 자극적이지 않는 피부관리 등을 함께 시행하는 것이 좋다.

 

안면홍조치료효과

가 뛰어난 레이저는?

 

안면홍조치료의 경우 확장된 혈관을 제거하는 시술이 필요하다.

대표적으로 DDR레이저, M22레이저가 있다.

 

▶ DDR레이저 : 혈관흡수가 가장 높은 585nm의 파장을 이용한 레이저 시술, FDA, CE 승인받은 영국산 레이저로 안전성 입증

 

▶ M22레이저 :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질환에 효과적, 피부 상태에 따라 6가지 필터로 빛을 조사

 

▶ 벨라소닉 + 벨라스템 : 안면홍조치료레이저 와 함께 하면 좋은 시술로, 두 가지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자체의 회복력, 면역력을 증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민감한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

벨라소닉의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여러 성장인자를 함유한 벨라스템(엑소좀)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주면 홍조레이저의 효과는 배가 된다.

 

안면홍조치료효과 보려면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

 

안면홍조가 잘 나타나는 피부는 대체로 피부가 얇고, 민감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피부상태가 혈관성기미, 색소, 주근깨 등에 취약하다.

때문에 안면홍조치료는 피부과전문의의 경험 및 노하우와 첨단 안면홍조레이저의 성능으로 치료 결과의 편차가 심할 수밖에 없다.

다양한 홍조레이저 장비를 비교해서 내 피부에 맞는 레이저 치료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치료하는 피부과를 찾는다면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혈관을 파괴하는 홍조치료레이저 이외에도 민감한 피부자극을 줄일 수 있는 관리를 함께 한다면 안면홍조치료효과가 더 좋아질 수 있다.

 

→ 위드윈피부과 안면홍조치료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