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센튜에이트 로 신개념 리프팅, 탄력있는 바디라인 완성!

악센튜에이트,악센트프라임,울트라스피드,미니스피드,튠바디,튠라지,튠바디오비탈,지방세포파괴,지방파괴

악센튜에이트 로 신개념 리프팅, 탄력있는 바디라인 완성!

악센튜에이트 로 신개념 리프팅, 탄력있는 바디라인 완성!

강남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시술이 있다. ‘튠페이스’, ‘튠바디’ 등의 시술로 요즘 ‘알마사’의 ‘악센트프라임’이다. 타이트닝, 쉽게 표현해 피부탄력을 좋아지게 하는 장비다. 탄력이 좋아진다는 얘기는 리프팅의 가장 기본으로서 피부가 건강해진다는 의미다.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좋다고 소문난 악센트프라임의 새로운 버전, 악센튜에이트 에 대한 소개를 해보자 한다.

 

붙여만 놔도 효과있는 악센튜에이트

악센튜에이트 리프팅과 고주파 시술을 함께 받는다면 끌어올려진 피부에 콜라겐을 발생 시켜 좀 더 탱탱한 피부를 만들고 리프팅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고주파는 오랫동안 피부과에서 애용했었는데, 단점을 꼽자면 배나 허벅지, 등을 20~30분 동안 쉴 새 없이 문질러줘야 한다는 것이다. 시술자의 손을 타 고주파 전달이 골고루 되지 않아 울퉁불퉁 해지거나, 특정 한부위가 뜨겁게 느껴 진다던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악센트프라임 악센튜에이트의 경우 이런 걱정 할 필요가 없다.

고주파 타이트닝 악센튜에이트는 넓은 부위(복부, 허벅지, 엉덩이)에 부착만 해놓으면
따뜻한 고주파가 해당 영역 전체에 걸쳐 전달된다. 핸즈프리 형식의 고주파를 이용해 바디라인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완성할 수 있다.

 

지방세포 파괴는 울트라 스피드, 미니스피드, 콜라겐을 채우는 역할은 악센튜에이트

2020년도에 출시될 악센트프라임의 새로운 바디전용 핸드피스 악센튜에이트  (Accentuate)는 울트라스피드는 넓은 부위에, 미니스피드는 좁은 부위에 사용하면 효과가 더 뛰어나다. 특히 힙업된 몸매가 유행인 지금 울트라스피드 와 미니스피드 , 악센튜에이트 는 새로운 시술조합으로 떠오르고 있다.

울트라스피드, 미니스피드 는 종파(열 에너지)와 횡파(물리적 에너지) 두가지 에너지를 전달하는 웨이브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고 셀룰라이트를 개선하여 매끄럽고 슬림한 바디컨투어링을 완성한다. 혈관, 신경, 근육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오직 지방세포만 자극하여 효과를 두배로 끌어 올려,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라인개선, 바디리프팅에도 효과적이다.

이제껏 문지르면서 지방을 파괴하는 초음파 장비가 없었는데 울트라스피드, 미니스피드는 문지르면서 훨씬 편하게 하는 방식이어서 효과가 즉각적인 편이다. 울트라스피드, 미니스피드로 지방을 파괴한뒤 핸즈프리 고주파 악센튜에이트 로 콜라겐 재생, 순환작용 까지 도와준다면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최적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직접 부분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튠라지에 비해, 악센튜에이트는 넓은 부위에 작용하는 시술로 튠라지보다 에너지 전달율이 뛰어나다.

 

다양한 부위에 적용가능한 악센트프라임 – 튠아이, 튠페이스, 튠페리오비탈 튠라지

피부의 콜라겐 생성,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얼굴, 목 전용 튠아이, 튠페이스, 튠페리오비탈 핸드피스를 비롯하여 얼굴과 목의 지방을 감소시키는 스피드스컬트(미니스피드)가 있겠으며 팔뚝, 복부, 허벅지, 엉덩이, 가슴, 무릎 등 바디 시술에 적합한 튠라지 , 악센튜에이트 로 바디타이트닝 뿐만 아니라 지방감소를 통해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준다.

또, 종파 횡파 초음파로 지방감소에 더욱 효과적인 울트라스피드, 미니스피드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여름, 날씬한 몸매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악센튜에이트를 포함하여 무려 7가지 이상의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환자가 원하는 부위만 골라 바디 & 페이스 컨투어링이 가능하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