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과 볼륨을 동시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실리프팅 !

실리프팅관리,강남실리프팅,압구정실리프팅,엔코그로얄,실루엣소프트,더모톡신,강남더모톡신,압구정더모톡신,실리프팅잘하는곳,연예인실리프팅,연예인더모톡신,연예인피부과,피부과전문의,압구정피부과,강남피부과,강남유명한피부과,위드윈피부과,이재봉

리프팅과 볼륨을 동시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실리프팅 !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능력이 떨어진다.

그 결과 남녀노소 모두의 고민인 주름, 살처짐, 꺼짐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

피부의 볼륨과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결합조직들이 진피층에서 끊임없이 만들어저 지지층을 유지해줘야 하는데

나이가 들면 세포 재생 속도가 느려지면서 탄력을 결정하는 세포생성도 줄고, 진피층의 기둥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특히 광대와 사각턱이 두드러지는 양상을 보이는데 살이 처지고 볼륨이 꺼지면서 상대적으로 골격이 튀어나와 보이는 것이다.

이런 경우, 실리프팅 시술을 한다면 처진 피부를 당겨 얼굴선을 매끄럽게 만들 수 있다.

 

즉각적인 리프팅효과 실리프팅!

 

실리프팅은 이중턱, 턱 라인 무너짐, 팔자주름, 눈가, 이마주름 등 원하는 부위에 처짐을 개선시키고

콜라겐을 생성해주는 특수한 녹는 실을 이용하여 처진 부위를 위로 끌어 올려준다.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개인의 피부두께, 피부조직의 특징, 근육크기 등 해부학적인 구조와 원하는 리프팅 정도 등에 따라 적합한 실을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 체내 삽입되면 3개월~6개월 이내 분해, 흡수가 된다.

이 과정에서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게 되어, 근본적인 볼륨감과 탄력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실리프팅도 개인의 피부상태와 특징에 따라 결과 차이가 생길 수 있는 만큼 주의 깊은 선택이 요해진다.

따라서 환자의 연령대와 해부학적인 특징, 실의 특성을 잘 조합하여 섬세한 시술이 가능한 숙련된 의료진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 여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대부분 환자들이 실리프팅 몇 개가 시술되는지를 궁금해 한다.

하지만 어떤 실을 쓰는지, 어떻게 삽입해서 고정하는지가 실리프팅 시술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다. 실의 개수보다 실의 성능과 시술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결과 차이가 많이 난다.’ 고 말했다.

 

9~10월 실리프팅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시 이동)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