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관리 / 스킨보톡스, 붓기관리와 함께하면 유지력도 길어져…

실리프팅관리,강남실리프팅,압구정실리프팅,엔코그로얄,실루엣소프트,더모톡신,강남더모톡신,압구정더모톡신,실리프팅잘하는곳,연예인실리프팅,연예인더모톡신,연예인피부과,피부과전문의,압구정피부과,강남피부과,강남유명한피부과,위드윈피부과,이재봉

실리프팅관리 / 스킨보톡스, 붓기관리와 함께하면 유지력도 길어져…

 

안티에이징의 관심사가 50-60대에서 20대까지 확대 되었다.

화장품 라인만 살펴봐도 탄력강화 화장품, 마스크팩, 홈케어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피부는 진피층에 콜라겐, 엘라스틴 등이 부족해지지 않게 보충해줘야 하는데 일반적인 화장품 성분이 진피층에 도달하기는 사실 불가능에 가깝다.

 

이런 이유에서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자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게중 비수술적 방법이나 즉각적으로 처진 피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실리프팅에 관한 문의가 많다.

실리프팅은 피부 진피층에 특수실을 삽입해 위로 당기는 시술로 최근에는 돌기가 있거나 피부에 녹으면서 콜라겐 생성, 피부 재생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실이 출시되었다.

 

 

피부 속 진피층에 삽입되니 실리프팅 주변의 세포들이 활성화되고 재생시키는 작용도 하게되는데,

이로인해 비활성화 되어 있던 콜라겐 세포들이 활력을 찾을 수 있다는 것도 실리프팅의 주목할 만한 장점이다.

진피 속 콜라겐 세포가 활성화된다면 피부탄력 뿐만 아니라 모공타이트닝, 피부톤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마와 눈가, 목 부위는 피부가 얇고 좁은 부위이기 때문에 엔스카폴드 리프팅,

전체적으로 피부탄력과 주름을 해결하고 싶은 경우엔 회오리리프팅,

무너진 턱선과 페이스라인을 교정하는 경우에는 코그리프팅, 실루엣 소프트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등이 추천된다.

 

여기에 더모톡신을 얼굴 전체에 주사하여 잔주름까지 개선해준다면 전체적으로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실리프팅은 즉각적인 시술효과가 나타나지만 시술 후 멍과 붓기가 발생할 수 있다.

이때 위드윈피부과만의 벨라스템, 벨라팩트를 이용한 붓기관리 프로그램이 더해진다면 유지력과 완성도가 훨씬 높아진다.

또한 고정한 피부탄력이 쉽게 다시 처지지 않도록 꾸준한 시술,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내게 가장 맞는 시술은 무리하지 않고 피부타입과 개선하고자하는 부분에 시술을 적절히하는 것이다.

과한시술은 각종 부작용을 초래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같은 시술이라 하여도 반드시 시술하는 의료진의 경험, 자격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의료진이 환자와 직접 대면하여 디자인을 기획하고 집도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도 중요하다.

 

▶ 실리프팅+더모톡신 이벤트 알아보기

▶ 위드윈피부과 실리프팅 알아보기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