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스킨부스터! 볼라이트(볼빛주사), 리쥬란힐러, 벨로테로소프트, 시크릿물광을 만나보세요!

스킨부스터,볼라이트,볼빛주사,리쥬란힐러,연어주사,벨로테로소프트,시크릿물광,더모톡신,필러,보톡스,압구정,강남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강남 압구정 스킨부스터! 볼라이트(볼빛주사), 리쥬란힐러, 벨로테로소프트, 시크릿물광을 만나보세요!

나이가 들면서 히알루론산의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 피부건조, 탄력손실, 잔주름 등의 노화가 진행되어 고민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위와같은 고민으로 내원하시는 환자분들께 ‘스킨부스터’ 시술을 권해드리고 있는데요,

스킨부스터란 피부(Skin)와 촉진하다, 돋우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부스터(Booster)의 합성어로 피부를 좋게 하는 모든 물질을 의미합니다.

미용 의료 시장에서 통용되는 스킨부스터는 유효성분이 함유된 주사제, 화장품 등을 피부에 직접 주입하거나 침투시켜 피부를 개선하는 것으로, 대표적으로 볼라이트(볼빛주사), 리쥬란힐러, 벨로테로소프트, 시크릿물광 등이 있겠습니다.

 

스킨부스터는 어떤 시술일까요?

피부상태를 결정짓는 것은 진피입니다. 이 진피층은

피부를 지탱하는 콜라겐

탄력을 유지하는 엘라스틴

수분, 보습의 역할을 하는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진피의 영양 상태에 따라 피부결, 피부톤, 주름상태, 노화정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품으로 표피만 커버, 관리한다고 해서는 피부개선이 어렵죠.

 

진피의 90%는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즉 피부 탄력과 노화방지를 위해서는 콜라겐의 양을 유지시키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탄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사이에는 보습과 수분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이 빼곡이 채워져 있습니다.

이들 성분은 모두 분자량이 수백만에 달하는 고분자이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거나 음식섭취로는 진피 아래로 전달되지도, 위장을 넘어 진피로 생성되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맑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어떤 시술이 필요할까요?

 

진피층에 직접적인 ‘히알루론산’ 공급… 위드윈 물광 스킨부스터

스킨부스터는 피부 깊숙이 히알루론산을 공급하는 시술로, 피부결과 탄력, 그리고 피부 톤의 개선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스킨부스터 시술은 얼굴 전체 피부 진피층에 주사를 하게 되는데 직후에는 히알루론산의 높은 점탄성과 친수성으로 즉각적으로 피부가 환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 3달에 걸쳐 피부 속 콜라겐 형성을 자극하여 피부의 탄력이 되살아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알려진 물광주사와 달리 최대 6개월까지(볼라이트 기준) 피부의 수분감이 길게 유지되며, 콜라겐 형성을 자극한다는 점에 피부결, 미세주름이 개선되는 남다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1 맞춤 솔루션으로 나에게 딱 맞는 스킨부스터 시술 받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볼라이트(볼빛주사), 리쥬란힐러, 벨로테로소프트, 시크릿물광 등 여러가지 스킨부스터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부스터 시술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며, 피부 상태에 따라 적용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내 피부 상태에 적합한 시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다양한 효과를 가진 주사라 하더라도 개인별 맞춤형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정리하자면, 저렴한 가격에 집중하기 보다는 스킨부스터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피부과전문의에게 정확한 진단 후 시술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볼빛주사 볼라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 연어주사 리쥬란힐러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