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과 발톱이 누렇게 변색되거나 두꺼워지고 부서지는 등 그냥 지나치기 쉬운 이 증상은 바로 손발톱무좀의 증상입니다.
과거에는 이 손발톱 무좀치료 를 위해 항진균제를 장기간 복용했는데요, 이는 간독성의 우려가 있고 고령환자나 임산부인 경우는 약물의 복용이 어려워 손발톱 무좀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간에 무리가 가는 독한 약을 먹지 않으면서 빠르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가 무좀치료 방법을 소개합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클라리티 레이저를 이용한 손발톱무좀 레이저 치료
클라리티의 long 1064nm 의 파장을 이용하여 손발톱 무좀치료 를 해 보세요!
long 1064nm의 시술은 직접적으로 무좀균을 파괴하고, 발톱의 성장을 도와 무좀의 증상을 개선하고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클라리티는 미국 FDA, 유럽CE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듀얼 파장 레이저 기기로
시술 시 레이저 빔이 겹치는 구간을 일정하게 조절해 조사하는 기능과 실시간으로 피부 표피 온도를 측정하여 일정 온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레이저를 차단하는 온도 조절 센서가 탑재되어 부작용의 가능성을 최소화 하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비보험이 적용되어 치료비 부담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무좀 환자의 경우 증상이 눈에 띄게 나아지기 시작하면 치료를 중단하곤 하는데, 잔존해있는 균에 의해 재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꾸준한 치료와 함께 3~4개월 정도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