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베이저스무스 로 해결하세요!

베이저스무스,베이저,베이저지방흡입,베이저2,압구정베이저,강남베이저,지방흡입,강남지방흡입,지방흡입잘하는곳,위드윈피부과,VASER,피부과전문의,지방흡입전문,이재봉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베이저스무스 로 해결하세요!

베이저스무스

 

셀룰라이트는 허벅지, 등, 엉덩이에 주로 발생하는 피부변화로 오렌지 껍질 모양을 연상시키는 울퉁불퉁한 모습입니다.

셀룰라이트는 단순한 지방덩어리가 아닙니다.

살이 찌면 지방 사이사이 작은 혈관이 지방을 에워싸면서 단단히 엉키는데, 이때 지방층에 벌집처럼 빽빽한 구역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밀집된 지방이 피부층까지 밀고 올라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된답니다.

셀룰라이트는 특히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고 자극적이도 짠 음식을 먹어 부종이 심한 경우 생기기 쉽습니다.

 

 

셀룰라이트는 ‘병든 살’…근본적인 치료 필요!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싶은데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한계를 느낀다면, 전문가와 상담해 피하지방층과 근육층부터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대표적으로 단단하게 섬유화된 지방을 끊어줄 수 있는 초음파, 고주파, 충격파를 이용한 시술이 효과적이죠.

 

초음파는 지방세포를 직접 깨뜨리는 효과를 주며,

고주파와 충격파는 피부를 문지르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진행되는데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허벅지 사이즈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체외 충격파로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치료하고 심부열 고주파로 지방을 제거, 마지막으로 파괴된 지방 및 노폐물을 배출하는 전신 순환 관리까지 진행하면 사이즈 감소는 물론 피부탄력까지 개선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한 선택, 베이저스무스

 

과거에는 많은 부위에서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복부, 옆구리, 허벅지, 팔뚝 등 지방이 쌓인 특정 부위의 군살이나 셀룰라이트를 제거해 몸매라인을 살리고 긴 회복기간을 피하는 추세입니다.

무작정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보다 자신의 근육과 지방 비율을 제대로 파악해 맞춤형 포인트 지방흡입수술을 받아야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죠.

하지만 간혹 비용적인 부분의 부담을 느껴 값싼 가격만 바라보고 무분별한 시술을 받을 경우 울퉁불퉁한 피부, 처짐 현상 등의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책임 진료와 함께 선택적인 지방세포의 흡입을 도와주는 베이저스무스 등의 믿을 수 있는 장비를 사용하는 곳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드윈피부과가 고집하는 베이저스무스! 왜일까?

 

베이저스무스 지방 흡입의 작용 원리는 초음파를 통한 선택적 지방 액상화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저스무스 는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조직 손상을 줄이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까지 동반하기 때문에

지방흡입 부작용으로 많이 손꼽히는 처진 살, 늘어진 살, 울퉁불퉁함 등으로 인해 찾게 되는 재수술에도 효과적이라는 장점을 갖춘 장비입니다.

 

특수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제거를 도와주는 베이저스무스 지방 흡입은

단순한 지방 흡입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추출한 지방을 이용한 지방이식을 통해서 원하는 라인의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또, 베이저스무스 를 이용한 지방흡입은 최소 절개로 이뤄져 흉터가 적고 회복 속도가 빠른 편이며, 전신지방흡입 후 생길 수 있는 셀룰라이트나 처진 살 현상이 적습니다.

 

특히 혈관과 신경, 림프관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음압으로 피하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부위별로 지방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에 숙련된 전문의의 집도 아래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지방 흡입은 피부 아래 축척된 불필요한 지방층은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수술로

그동안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던 군살(옆구리, 팔뚝, 허벅지 등) 부위도 문제없이 확실한 지방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베이저2를 이용한 셀룰라이트 제거술은 지방제거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 바디라인 교정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전체 몸매 교정이 가능해 지방흡입을 고려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탄탄한 인기를 가지고 있죠.

 

다만, 모든 시술의 경우 염증 등의 부작용 발생 위험이 있기 때문에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드윈피부과의 베이저스무스 및 지방흡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혹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