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피드 (스피드스컬트) 로 한번에 지방제거+리프팅으로 이중턱살 고민해결!

미니스피드,스피드스컬트,악센튜에이트,리프팅,악센트프라임

미니스피드 (스피드스컬트) 로 한번에 지방제거+리프팅으로 이중턱살 고민해결!

미니스피드 (스피드스컬트) 로 한번에 지방제거+리프팅으로 이중턱살 고민해결!
 

지방때문에 생기는 이중턱, 과연 리프팅으로만 개선이 가능할까요?

이중턱은 턱 아래 지방이 쌓여 생기게 됩니다. 얼굴과 이어진 목까지, 이 부위는 여러 근육이 모여 있는 부위입니다. 이러한 근육까지 자극을 주고 관리해주는 것이 피부를 탄력있게 유지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즉, 턱아래 모여있는 지방층은 파괴시켜주고 동시에 근막층까지 리프팅을 이용한다면 완벽한 이중턱 개선의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악센트프라임 미니스피드 지방파괴와 탄력까지 동시에 잡았다.

최근 1회 만으로도 훌륭한 효과를 보여주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악센트프라임이 인기입니다. 피부 콜라겐 생성, 리프팅 효과로 알려져 있으며, 눈가, 얼굴, 목 전용 팁, 바디 리프팅은 물론 얼굴과 목의 지방을 감소시켜주는 미니스피드 (스피드스컬트) 가 있습니다. 악센트프라임 하나만으로 팔뚝살, 복부, 허벅지 셀룰라이트, 처진 엉덩이 등 거의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특히, 악센트프라임의 미니스피드는 종과 횡 2가지 초음파를 동시에 사용하여 지방감소에 효과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무려 7가지 이상의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환자가 원하는 부위만 골라 바디&페이스 컨투어링이 가능합니다.

 

이중턱살 파괴는 미니스피드로 해결!

미니스피드는 저주파수 초음파로(low frequency ultrasound) 깊이 10mm까지 물리적 및 열에너지가 작용합니다. 혈관, 신경, 근육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오직 지방세포에만 강력하게 에너지를 전달하여 효과를 2배이상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기존의 저주파수 초음파로 지방을 분해 하는데 긴 시술시간이 걸렸다면 악센트 프라임의 미니스피트는 3D 입체 초음파를 전달시키기 때문에 8분이라는 짧은 시간 시술로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시술 받으며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니스피드 로 이중턱살 제거, 튠페이스 리프팅으로 마무리!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미니스피드를 이용해 턱 주변 지방을 파괴한 후, 튠페이스를 통해 얼굴과 목이 연결되는 부분에 강력한 리프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악센트프라임의 튠페이스는 써마지 만큼의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주지만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술 받을 때 보다 깊고, 정교한 에너지 전달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목주변의 늘어진 살, 잔주름까지 개선될 수 있어 미니스피드 스피드스컬트 와 튠페이스 리프팅의 조합은 환자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미니스피드를 이용한 이중턱제거 및 팔뚝살제거 영상을 유튜브로 확인해 보세요!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