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제거 에 자신있는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문신제거,문신제거병원,압구정문신제거,강남문신제거,문신제거잘하는곳,문신제거레이저,피코웨이,위드윈피부과

문신제거 에 자신있는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개성·사랑을 표현하거나 각오를 다지기 위해 목·쇄골·어깨·위팔·손목 등에 문신을 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밖으로 드러나는 게 부담스럽고 문신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만만치 않아 피부과를 찾아 오시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문신제거 의 핵심과 치료 장비

문신은 바늘로 피부를 찔러 불용성·광물성 색소를 진피층으로 유입시켜 그림·글씨·무늬 등을 새기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피부의 방어벽 기능에 문제가 생겨 접촉성·감염성 피부염 혹은 염료로 인한 알레르기 질환이나 색소침착, 심하게는 피부괴사까지 겪을 수 있죠.

납·카드뮴·비소 등 중금속 성분이나 문신 과정의 잘못 때문에 신경·근육을 다치기도 합니다.

바늘을 제대로 소독하지 않은 채 시행하는 문신은 에이즈·매독·C형간염·결핵 등에 노출될 위험도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문신을 완벽하게 없애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고 레이저로 색소(염료)를 잘게 부수는 과정에서 피부가 일부 손상될 수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문신을 레이저 시술로 지울 수 있다고 하여, 문신 결정을 쉽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 문신을 레이저 시술로 지워 없애기 위해서는 문신을 새기는 것보다 10배의 시간과 노력, 그에따른 비용이 필요합니다.

문신 제거 시술은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부위는 손상을 주지 않고 레이저로 색소만 잘게 부수는 것이 핵심입니다.

최근에는 종전 장비보다 색소를 훨씬 잘게 부수는 피코초(1조분의1초) 레이저 장비를 많이 사용합니다.

시술 횟수와 방법은 화학색소인지 천연색소인지, 어떤 문신인지(문자·그림 등), 신체 어느 부위에 했는지, 색깔·농담이 다양한지, 얼마만큼의 양과 깊이로 피부 속에 주입했는지, 피부 타입이 어떤지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문신이 크거나 색깔·농담이 다양하면 문신 제거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된답니다.

 

피코웨이 의 경우 문신 제거를 위한 가장 발전된 레이저 기술 중 하나로, 짧은 시간 내에 고효율의 에너지 노출이 가능합니다.

이에 블루, 그린 등의 색감 있는 문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문신 제거 치료 시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문신제거 의 핵심은, 문신 색소를 얼마나 정교하고 빠르게 잘게 부숴 배출하는가 입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오래된 단색 문신부터 다양한 컬러문신까지 4가지의 파장을 이용하여 깨끗한 문신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또, 문신 색소의 깊이나 상태에 따라 레이저 세기를 조절하여 화상 및 흉터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19년차 경력의 피부과전문의 이재봉 원장님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더해져 시술 효과는 극대화 시키고 환자분들의 시술 만족도는 높여 드립니다.

 

위드윈피부과의 문신제거 시술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빠르고, 높은 치료효과!

네 가지 피코 파장으로 컬러문신도 깨끗하게

파워조절장치로 정교한 시술

아직 과거에 사용되던 나노세컨드레이저를 단일로 사용해 치료하는 병원이 많습니다.

흉터를 최소화하고 보다 선명한 피부로의 회복을 위해서는 다양한 파장의 피코레이저를 사용하는 피부과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문신제거를 계획한다면, 횟수의 절감뿐만 아니라 치료 과정에서 겪을 피부 조직 손상을 최소화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피부 내에 스며있는 색을 빠르게 제거하는 것에만 집중 하다보면 흉터나 체모가 타는 등의 상해를 입을 수 있죠.

또한, 완전한 제거가 되지 않고, 일부 문신 부위만 사라지거나 부분적으로 잔여 모양을 남길 수 도 있습니다.

때문에 문신 제거를 계획할 땐 임상경험이 풍부한 피부과전문의를 선택하는 것 역시 중요하겠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