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는 영원히 남지만 예쁘게 남지 않는다.
이는 많은 사람이 모르는 사실로 처음 5년 정도는 무난히 유지되나, 십 년, 이십 년이 지나면 처음과 달리 색이 번지고 선이 두꺼워지며 색감이 바래거나 짙어지면서 본래 선명했던 모양을 잃게 된다.
특히 레터링 타투 글씨는 읽을 수 없이 형태가 변해 가장 지우고 싶은 문신으로 손꼽힌다.
요즘에는 미용을 위한 화장문신(눈썹문신, 입술문신 등)이 유행하면서 잇따른 잘못된 시술로 제거하고자 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문신제거는 수많은 강남 압구정 피부과에서 전문적으로 시행하지만
문신시술은 일반 뷰티샵에서 전문성없는, 인증되지 않은 비의료기구/시술재료로 시행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시술부위가 팔, 등, 다리와 같이 일반적으로 문신하는 부위에 비해
눈꺼풀, 눈썹, 입술이라는 피부가 얇아 예민하고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지울 때 전문성이 더 필요해진다.
변해버린 타투, 잘못된 화장문신을 지우고자 할 땐 잉크가 얼마나 피부 깊숙이 침투했는지, 어떤 잉크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지우는 방법과 시간이 달라진다.
타투를 하는 동안의 고통만큼 지우는 데도 고통이 따른다.
또한 타투를 그리는 것은 한번에 되지만, 지울때는 수십번의 시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자.
문신제거, 핵심은 빠르게 색소를 쪼개는 기술
문신잉크는 피부 깊숙한 층에 색소가 들어가 있어 지울 때 표피나 진피층에 손상을 덜 입히고 색을 쪼개는 것이 중요하다.
그 대표레이저가 바로 피코초레이저 이다.
대표적인 피코초레이저는 피코플러스, 피코웨이, 피코슈어로 이들은 빠른 속도로 다양한 파장대를 이용한 문신제거 시술이 가능하다.
파장이 다양하다는 것은 단색 문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문신까지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고 빠른 속도는 색소를 잘게 쪼개 빠른 배출을 돕는다는 것을 말한다.
기존 레이저는 문신색소를 깨는 힘이 피코 레이저 보다 약하기 때문에 피코레이저만큼의 효과를 내기위해 더 많은 통증과 시간을 들여서 시술해야 한다.
또 그 과정에서 주변조직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효율적인 면과 안정적인 면에서 피코초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가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강남 압구정 문신제거를 위한 레이저 시술은 강도가 세고 피부에 자극이 심한 편에 속한다.
때문에 바로 즉각적인 치료효과를 보기보다, 수회에 걸쳐 안전하게 시술하는 것이 핵심이다.
문신의 크기, 깊이에 따라 맞춤 레이저를 선택해야하며 피부 손상 없는 안전한 제거술이 가능한 피부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문신, 반영구 제거에 특화된 피코초레이저 ‘피코웨이’와 함께 나노초레이저를 병행하여 치료가 어렵고 까다로운 문신도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또,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특수 용액을 사용하여 하루 두 번 문신제거 시술도 가능하다고 한다.
↓ 유튜브 영상으로 문신제거 자세히 알아보기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