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좀레이저치료 피부 무좀은 약물치료, 손발톱무좀 은 레이저치료가 효과적, 손발톱레이저 , 실비 적용이 가능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클라리티2,클라리티,무좀레이저,무좀치료,무좀피부과,무좀진료,무좀병원,클라리티무좀,무좀재발치료,무좀보험치료,무좀균,무좀치료피부과,압구정무좀치료,무좀실비청구,무좀레이저실비,무좀치료 무좀레이저 무좀치료 무좀피부과 무좀진료 무좀병원 클라리티무좀 무좀재발치료 무좀보험치료 무좀균 무좀치료피부과 압구정무좀치료 무좀실비청구 무좀레이저실비

무좀레이저치료 피부 무좀은 약물치료, 손발톱무좀 은 레이저치료가 효과적, 손발톱레이저 , 실비 적용이 가능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무좀레이저치료 피부 무좀은 약물치료, 손발톱무좀 은 레이저치료가 효과

무좀레이저치료,클라리티2,클라리티,무좀레이저,무좀치료,무좀피부과,무좀진료,무좀병원,클라리티무좀,무좀재발치료,무좀보험치료,무좀균,무좀치료피부과,압구정무좀치료,무좀실비청구,무좀레이저실비,무좀치료 무좀레이저 무좀치료 무좀피부과 무좀진료 무좀병원 클라리티무좀 무좀재발치료 무좀보험치료 무좀균 무좀치료피부과 압구정무좀치료 무좀실비청구 무좀레이저실비

무좀레이저치료 곰팡이와의 전쟁

손발톱무좀은 가장 흔한 손발톱 질환으로 모든 손발톱병증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남성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상 여성들에게 더욱 흔하고 말 못할 고민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05년~2009년 사이 손발톱 무좀으로 진료를 받은 환자 중 남성은 53만여 명, 여성은 62만여 명이다.

하이힐과 스타킹을 신은 여성의 발이 곰팡이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한 셈이다.

손발톱 무좀의 경우 흔히 접할 수 있지만 치료가 어렵다.

전염성이 매우 높아 병변이 자꾸 주변으로 퍼질 수 있다.

그 대상이 내 신체 일수 있고 주변 가족이 될 수도 있다.

재발·재감염률이 전체 치료군의 20∼25%에 이른다.

환자 가족 내 전파 위험은 44∼47%로 높다.

게다가 손발톱의 영구손상·변형으로 인해 미용상·기능상 장애를 초래, 삶의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손발톱무좀 증상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피부과에 내원하여 치료하는 것을 권장한다.

 

 

 

손톱/발톱 무좀은 레이저 치료가 효과적

대부분 무좀치료는 항진균제를 복용하거나 직접 바르는 약을 이용해 치료한다.

증상에 따라 한달 정도 치료를 진행하는데 간이 좋지 않거나 임산부에게는 바르는 항진균제나 레이저 시술을 진행한다.

손발톱 무좀치료에 항진균제 치료는 국소 약물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시간, 복용 약물의 부작용, 목표 부위에 충분한 농도의 약물을 적용하지 않는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공적이지 않을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런 단점을 보완한 레이저 치료가 더 높은 효능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고려되고 있다.

레이저 치료는 어린이, 임산부부터 노인까지 부담없이 받을수 있는 치료이면서 다른 치료에 비해 빠른 치료효과 반응을 내고 있다

 

 

 

보험청구가 가능한, 무좀레이저치료 압구정 ‘클라리티’ 손발톱무좀치료

피부과전문의들은 재발이 잦은 손발톱 진균증(무좀)에 대해 고온의 에너지 열과 연속적인 파장을 쏴 손발톱 속 균을 사멸시키는 레이저가 효과가 좋다고 한다.

대표적인 실비청구가 가능한 무좀레이저로는, 라리티 손발톱 무좀치료가 있다.

클라리티 손발톱무좀치료는 1064nm Nd:YAG 레이저로 스팟 사이즈 조절로 손발톱에 적합하여 실시간 피부 표피 온도 측정이 가능해 통증조절도 가능하다.

 클라리티치료는 손발톱무좀치료에 있어서 보험진료가 가능하고 실비청구 또한 가능한 치료기기 이다.

기존 손발톱무좀레이저로 알려진 오니코레이저, 루놀라레이저는 의사가 직접 시술하지 않고 레이저기기 안에 발을 넣어두고 20분 있다가 나오면 끝인 반면에 클라리티치료는 의료진이 직접 병변을 확인하면서 타겟팅을 하여 레이저 시술을 진행한다.

좀 더 정확도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실비보험청구가 가능한 클라리티 손발톱 무좀레이저치료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현재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원 이재봉 원장은 ‘무좀치료에는 약물치료만 있다고 알고 온 환자들에게 편리하고 효과좋은 레이저 소개하니 통증도 없고 치료 예후도 좋아 만족도가 높아졌다’ 며 ‘클라리티치료를 가장 주력으로 사용하지만 주변 피부상태나 무좀 경과를 보고서 다양한 복합 치료가 높은 효과를 거두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무좀치료는 난치성 질환에 전염성까지 있기 때문에 관련 치료는 무좀치료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에게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