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레이저, 효과있는 프락셔널 레이저를 찾는다면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프락셀,프락셔널레이저,모공레이저

모공레이저, 효과있는 프락셔널 레이저를 찾는다면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좋은 레이저는 피부시술의 일등공신입니다.

그래서 너도 나도 후기가 좋은 레이저, 안전한 레이저, 수입레이저를 찾아 피부과를 다니죠.

하지만 피부과전문의들은 말합니다. ‘아무리 좋은 레이저라 해도 원리를 이해하지 않고 단일 레이저 치료만 받아서는 절대 원하는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없다’ 라고요.

피부시장에 나온 다양한 프락셔널 레이저도 마찬가지입니다.

흉터, 모공치료에 프락셔널레이저만큼 효과를 따라올 수 없다 하더라도, 프락셔널 레이저만 받아서는 모공축소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과전문의들이 각자 환자들의 피부상태에 따라서 모공치료 피로그램을 짜는 이유기도 합니다.

 

 

모공치료하는 프락셔널 레이저의 원리

프락셔널레이저는 흉터, 늘어난 모공을 가진 피부에 레이저가 미세한 구멍을 만들어 줍니다.

미세 구멍을 만들어 늘어나 있는 모공조직에 새롭게 건강한 조직으로 채워지면서 피부의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원리입니다.

미세한 레이저가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까지 자극을 줘 콜라겐이 형성되는 원리로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락셔널레이저 종류나 강도에 따라 통증, 딱지, 붉음증의 정도의 차이가 있으며 피부타입과 치료하고자하는 흉터, 모공의 상태에 따라 레이저를 선택해야 합니다.

 

 

피부과전문의가 선택한 프락셔널 레이저는?

오랜 시술경험을 가진 위드윈피부과 원장 이재봉원장(피부과전문의)는 다양한 피부타입에 적용할 수 있는 프락셔널 레이저를 여러 종류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피부상태의 환자가 와도 그에 맞춘 치료를 할 수 있게 준비를 하는 거죠.

 

  1. 리써Fx : 비침습 고주파 프락셔널 장비인 리써는 촘촘한 간격으로 미세한 마이크로 빔을 조사해 진피층 콜라겐을 촉진시켜 모공 축소에 도움을 줍니다.
  2. 울트라 펄스 앙코르레이저 : 침습적 프락셔널 레이저입니다. 강력한 레이저 빔이 피부 깊숙히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속에 뭉쳐있는 흉터조직을 풀어주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재생을 유도하여 치료효과가 우수합니다. 다만 회복기간이 수일 걸려 적합한 재생관리와 진정관리가 팔요합니다.
  3. 이플러스 서블레이티브(E2) : 프락셔널 방식으로 고주파를 전달하여 표피는 보호하면서 진피층에 다량의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물방울모양처럼 아래로 내려갈수록 더 넓어지는 에너지 전달 방식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콜라겐 생성하여 탄력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가 민감하여 프락셔널 레이저 시술이 힘든 피부타입에도 이 레이저 시술은 가능합니다.
  4. 포텐자레이저 : 마이크로 니들로 진피층에 고른 고주파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세포의 응고작용을 유발해 콜라겐 생성및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모공축소와 흉터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5. 피코웨이 리졸브 : 피코프락셔널 시술로 플라즈마를 이용하여 피부 속 광학적 폭발을 통해 미세한 구멍을만들고 피부의 재생을 통해 이들을 메꾸면서 탄력 회복, 흉터 개선 등의 효과적입니다. 통증에 대한 걱정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프락셀 시술과는 차이를 보입니다.

 

 

모공 발생원리를 이해하면 프락셔널 레이저만 해서는 안됩니다.

모공이 넓어지고 늘어지는 원인은 다양한데, 피부에 자극만 계속 주는 레이저보다 이 원인을 해결하면서 치료를 한다면 치료 효과는 더욱 좋아집니다.

 

모공이 늘어지는 이유 1. 피지분비

모공은 피지가 분비되는 피지샘입니다.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거나 피지가 배출되지 못해 굳어진다면 모공은 늘어가고 부각되어 보입니다. 모공관리의 첫번째 핵심은 피지관리입니다. 이 피지조절을 잘 해줘야 모공치료가 효과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고 모공치료 후에 그 효과를 오래 지속할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프락셀 레이저 시술 전, 골드PTT 시술을 이용하여 피지선을 파괴하고 피지 분비를 억제, 모공 크기를 함께 줄여줍니다.

 

모공이 늘어지는 이유 2. 탄력저하

이미 늘어진 모공은 다시 좁아질 수 없습니다. 프락셔널 레이저 시술로 늘어난 모공의 표면을 매끈하게 깎아내야 합니다. 하지만 아직 늘어나지 않은 모공이 늘어지지 않게 관리하는데는 피부자체의 탄성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모공주변의 탄력이 유지 된다면 프락셀 레이저 후 딱지나 붉음증을 최소화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때문에 피부과전문의가 진료하는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모공치료 중간에 프로파운드, 써마지, 튠, 울쎄라, 서브라임, 소프웨이브 등을 이용하여 피부 속 깊숙한 곳에서 탄력을 끌어줄 리프팅 시술을 더하고 있습니다.

 

모공이 늘어지는 이유 3. 피부재생력

프락셔널 레이저 시술은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서 피부 표면은 깍고, 피부 속은 새로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시술입니다. 즉, 내 피부의 재생력에 따라 시술 결과가 좋을수도 오랜 시술기간이 걸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모공치료를 잘 하기 위해서는 이 피부의 재생력을 함께 끌어올려주어야 합니다. 재생이 잘 되어야 피부가 매끈하게 아물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 프락셔널 레이저 시술의 텀을 잘 잡고, 그 사이 재생관리, 진정관리를 적절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위드윈피부과뿐만 아니라 많은 피부과에서도 프락셔널 레이저에 꼭 포함하는 관리가 바로 ‘벨라소닉’입니다. 벨라소닉은 레이저 전 처치로 피부의 저항을 줄여 피부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레이저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시술 후 벨라스템 관리로 피부 재생을 돕는 유효 약물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되게 도움을 줍니다. 벨라스템을 통해 전달된 약물이 피부의 재생을 돕고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는 더욱 탱탱하고 튼튼하게 재생됩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