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피부과만의 노하우를 통해 붓기와 멍을 자연스럽고 빠르게 회복시켜 보세요!

붓기관리,멍레이저,벨라소닉,벨라룩스,더미오케어,바쿠메드,성형후관리,멍관리,붓기관리,부종관리,붓기다이어트,부종다이어트,다이어트피부과,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

위드윈피부과만의 노하우를 통해 붓기와 멍을 자연스럽고 빠르게 회복시켜 보세요!

붓기와 멍을 약물과 같은 방법이 아닌, 자연스럽고 빠르게 제거하는 위드윈만의 노하우를 통해 회복기간을 단축하고 떨어진 피부탄력을 회복시키세요!

 

  1. 간헐적 진공 테라피, 바쿠메드

바쿠메드는 혈액과 림프순환을 도와주어 수술 및 레이저 시술 등으로 발생한 체내 노폐물, 젖산 제거에 도움을 주며 붓기를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으로 전달되는 에너지 공급과 혈행을 개선하여 빠른 회복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바쿠메드 자세히 알아보기(링크)

 

 

  1. 고농도의 음이온, 더미오케어

고농도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피부와 호흡을 통해 공급함으로써 피부 세포 재생을 유도하는 음이온 치료입니다.

더미오케어는 성형수술 후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한 산화물을 제거해 줌으로써 건강한 회복을 유도합니다.

-> 더미오케어 자세히 알아보기(링크)

 

 

  1. 멍 레이저, DDR

585nm 레이저로 멍제거가 필요한 부위에 포커스를 맞춰 다양한 혈관성 병변을 치료하는 DDR은 뭉쳐있는 혈을 풀기위해 혈액순환과 면역조절물질의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면역조절물질의 분비를 촉진시키면 피부의 염증세포를 조절하여 멍을 빠르게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 DDR 자세히 알아보기(링크)

 

 

  1. 붓기관리 벨라시리즈 그 첫 번째, 벨라소닉

벨라소닉은 고주파 ‘벨라소노’와 저주파 ‘벨라팩트’가 동시에 탑재된 물광초음파 피부 치료 장비입니다.

다양한 주파수를 개인의 피부상태와 적절하게 조절하여 시행하여 붓기감소, 붓기로 인한 피부처짐 방지, 피부세포 활성화, 피부 세포 콜라겐 생성 및 콜라겐 활성화 유도 등, 특히 붓기감소에 빠른 효과를 선보입니다.

피부의 탄력 증대를 통해 붓기로 인한 피부 처짐 현상을 방지하고, 세포 자체의 재생력을 높이면서 피부 곳곳에 퍼진 붓기와 뭉친 혈액에 자극을 주어, 효과적인 붓기/멍 제거가 가능합니다.

-> 벨라소닉 자세히 알아보기(링크)

 

 

  1. 붓기관리 벨라시리즈 그 두 번째, 벨라스템

벨라스템은 고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된 제품으로 레이저 시술 후 시술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빠른 피부 세포 재생을 위해 쓰이지만, 붓기관리로 빠르게 붓기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벨라스템은 벨라소닉의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야 그 효과를 제대로 발휘합니다.

-> 벨라스템 자세히 알아보기(링크)

 

 

  1. 붓기관리 벨라시리즈 그 세 번째, 벨라룩스

기존의 LED 장비와 차별화된 LED 모듈이 장착된 벨라룩스는 NRI, BLUE, AMBER, RED의 다양한 파장대로 나뉘며 각 파장대별로 멜라닌색소 파괴 및 억제, 붓기감소, 피부재생, 여드름균 살균작용, 두피케어 및 발모촉진에 효과적입니다.

벨라룩스 광선치료를 통해 붓기와 멍이 있는 부위에 효과적인 붓기감소, 멍감소 증상을 확인해 보세요!

-> 벨라룩스 자세히 알아보기(링크)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