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피부과필러 위드윈에서 필러로 자연스럽게 채우다!

쥬비덤볼룩스,쥬비덤,압구정필러,강남필러,턱끝필러,턱필러,코필러,필러잘하는곳,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이재봉

압구정피부과필러 위드윈에서 필러로 자연스럽게 채우다!

압구정피부과필러 위드윈에서 필러로 자연스럽게 채우다!

 

얼굴은 사람을 대면할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부위이기도 하면서, 노화의 징후를 가장 빠르게 느끼는 부위이기도 하다.

피부 나이는 20세 이후부터 조금씩 진행이 되며 개인차이가 있지만 25세 전후로 그 변화를 느끼게 된다.

그 때문에 외모의 고민이나 눈에 보이는 노화 증상들을 개선시키기 위해 ‘쁘띠성형’을 많이 찾게 된다.

쁘띠는 불어로 “작은”, “조금”의 뜻을 가진 단어로 일반 성형수술과 달리 칼을 대지 않고 비침습적으로 간단하게 예뻐지게 만드는 시술을 “쁘띠성형”이라고 한다.

쁘띠성형은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일상으로 복귀가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며, 절개 없이 주사 등을 이용하여 고민인 부위를 개선해, 성형수술보다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쁘띠성형, 필러와 보톡스

대표적인 쁘띠성형으로는 필러와 보톡스가 있다.

보톡스는 과도하게 발달된 근육을 퇴축, 이완시키는 원리를 지니며 얼굴과 몸 등 다양한 고민인 신체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나 미간 근육 등에 사용해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을 펴지게 하거나, 턱의 교근이나 승모근 등의 근육을 축소시켜 갸름하게 만들어 주기도 한다.

또 손발 및 겨드랑이 땀샘의 억제나 침샘 축소, 피부 노화 개선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필러는 ‘채우다’의 의미로 부족한 볼륨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주로 이마나 입술, 코 등에 주입하여 흉터와 주름, 볼륨 등을 목적으로 피부층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코 필러나 눈 밑 애교살 시술 등이 있으며, 꺼진 이마나 무턱 등을 개선할 때 이용된다.

피부 조직 성분과 유사한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활용해 이물감이 적으며 피부의 수분감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보이지 않는 볼 부위 보다는 이마나 눈 주변 애교 필러 시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쁘띠성형, 병원선택이 중요!

쁘띠성형을 받다 보면 극히 드물지만 시술의 부작용도 기억해야 할 부분이다.

시술 부위의 붓기나 멍, 등이 아닌 오랜 기간 지속되는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시술 시 병원 선택도 중요한 부분이다.

실제로 쁘띠성형 후 피부 변색이나 괴사 등을 동반한 사례도 있어 쁘띠시술은 풍부한 경험이 있는 위드윈 피부과에서 시술받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쁘띠성형 진행 전 정품 여부와 주입하는 용량 등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해야하며, 피부에는 혈관이 많기 때문에 시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쁘띠시술이라고 간단해 보인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시술을 하거나, 시술 주기, 정품과 정량 등을 고려하지 않고 무작정 충동적으로 시술을 받게 되면 부작용에 노출될 우려가 있으며 만족도 또한 떨어질 수도 있다.

 

숙련된 전문의는 부위에 따라 다른 제품을 사용한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보톡스는 더모톡신으로 스킨보톡스라고도 부른다.

기존 보톡스 시술은 근육에 주사를 주입하여 주름을 제거하였다면 더모톡신은 피부 진피층에 주입하여 전체적인 얼굴의 탄력과 잔주름 개선, 피부톤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

필러의 종류에는 국산에는 벨라스트 소프트/리도, 봄필러, V/O/M, 채움 4번이 있고 외국산으로는 벨로테로 소프트, 레스틸렌, 쥬비덤 (볼리프트/볼루마/볼벨라/볼룩스)이 있다.

벨라스트 소프트는 부드러운 주입감과 자연스러운 몰딩으로 눈가, 눈밑, 입가 주변 시술을 많이 한다.

봄필러는 크게 세 종류로 나뉘는데 V는 입자가 얇고 균일하여 애교살이나 눈밑, 입가에 주로 사용하며 O는 응집력이 뛰어나 리프팅적인 측면에서 좋기 때문에 이마나 앞광대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마지막 M은 세개중 리프팅력이 가장 뛰어나서 코, 이마 등의 부위에 선호하는 편이다.

채움필러는 고찬성 필러로 시술 이후 모양이 변형되는 것을 막아주어 오랜 기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안전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벨로테로 소프트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볼륨감을 좋게 만들어 주어 목주름을 개선하는데 많이 쓰이고 있다.

레스틸렌은 식물성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 졌으며 중간 크기의 입자로 되어있어 주름이나 탄력이 필요한 미간, 눈밑 꺼짐 등에 사용된다.

마지막으로 쥬비덤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사용하여 시술 후 염증이 적어 민감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분자량이 낮은 필러 입자로 구성되어 매우 부드럽고 점성이 높아 자연스럽다.

또한 제품에 따라 시술부위가 다르게 다양한 제품라인(볼리프트, 볼루마, 볼벨라, 볼룩스 등) 을 가지고 있다.

 

보톡스와 필러의 쁘띠성형은 간단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개개인에 따라, 또 시술 부위 마다 사용되는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 필요한 제품을 적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때문에 비용만 따지기 보다는 어떤 종류를 어떤 방식으로 시술하는지를 고민하고 해부학적 지식이 높은 의료진을 찾아 시술상담 받는 것이 좋다.

 

과도한 필러로 인한 필러부작용 사례 알아보기 (클릭)

위드윈피부과의 자연스러운 필러 시술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