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꽃도 피고 내 얼굴도 활짝 핀다!

기미치료,색소치료,압구정색소치료,강남색소치료,압구정기미치료,강남기미치료,M22,M22레이저,크라이오,크라이오셀,엑소좀팩트,압구정피부과,연예인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서현이

다가오는 봄! 꽃도 피고 내 얼굴도 활짝 핀다!

압구정기미치료 는 강남 위드윈 피부과

다가오는 봄! 꽃도 피고 내 얼굴도 활짝 핀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약 10도정도 차이가 나면서 완연한 환절기, 봄이 찾아왔다.

우리가 봄을 느끼기도 전에 피부는 벌써 불긋불긋 해지거나, 건조해지거나, 기미나 잡티가 확 올라와 얼룩덜룩해지는 경우가 있다.

또한 햇볕이 강해지면서 겨우내 감춰놨던 피부색소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특히 기미, 잡티는 한번 치료해도 잘 재발하거나 잘 없어지지 않아 피부과전문의에게 색소유형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에 임하는 것이 좋다.

 

기미 잡티 색소치료는 완치라는 개념보다는 조절된다는 표현이 더 적합하다.

물론 주근깨와 같이 표피에 얕게 깔린 색소는 레이저치료를 통해 제거가 가능하지만 좀더 깊이 박힌 기미는 완치가 어려운게 사실이다.

치료가 어려울수록 환자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그게 맞게 보다 효과를 볼 수 있는 솔루션을 내놓아야 한다.

색소종류에 따라 장기치료가 될지, 단기치료가 될지 정해지는데 기미 치료에 있어서는 긴 호흡이 중요하다.

기미는 한 번에 바로 사라지지 않는다. 때문에 규칙적인 간격으로 치료하는 것이 추천된다.

 

 

잡티치료, 환한 얼굴을 위해서는 M22

통증이 심하지 않으며 딱지가 잘 생기지 않는 레이저.

색소에 선택적으로 적용되어 주변조직손상을 덜하는 레이저.

하나의 기계로도 복합적으로 다양한 색소치료가 가능한 레이저.

이 세가지를 고려한다면 그나마 치료비용과 치료기간을 줄이고 색소제거의 효과는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대표적으로 요즘 인기를 누리고 있는 M22 레이저는 대표적인 최신 IPL장비로

주근깨, 잡티, 기미등의 표피층의 색소 질환과 안면홍조와 같은 혈관질환 까지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동시에 피부 탄력을 높여 피부톤을 밝게 재생시켜준다.

필터가 6개나 있어 다양한 파장의 빛을 조사하여 어떤 피부상태이든 맞춤으로 시술할 수 있는 뛰어난 장점이 있다.

 

→ 위드윈피부과 색소치료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레이저 후 수분충전, 크라이오셀!

레이저 후 예민해진 피부는 단 1회라도 전문적으로 꼭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레이저 직후에는 피부장벽이 불안정한 상태임으로 보호기능이 떨어지고 수일이 지난후 차츰 회복되면서 더 나은 피부로 변하는데, 이 시간동안 충분한 수분관리, 진정관리를 해주면 피부의 광채가 더욱 살아난다.

특히 기미색소 치료한 뒤에는 피부 수분감이 떨어지지 않게 크라이오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크라이오셀은 냉동요법으로 레이저 시술 직후 피부에 남아있는 열감을 진정시켜 통증을 제어하는 효과가 있으며 동시에 피부에 좋은 약물성분을 피부 속 깊이 침투하는데 용이하다.

여기에 엑소좀인 벨라스템과 침투초음파 벨라팩트를 이용한 엑소좀팩트 시술까지 더해진다면 기미치료 시술의 효과가 배가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보호막을 채워주어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 색소치료가 진행되는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M22 뿐만 아니라 기미 및 색소치료를 위한 다양한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저와 복합적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관리프로그램을 맞춤으로 만들 수 있다.

지금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잡티를 없애기 위한 M22 + 크라이오 시술 및 엑소좀팩트 시술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위드윈피부과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