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지고 처진 피부탄력을 되찾아주는 리프팅 시술

위드윈피부과,강남유명한피부과,압구정유명한피부과,강남피부과잘하는곳,압구정피부과잘하는곳,벨라소닉,벨라룩스,LifeViz,3D카메라,압구정피부과,강남피부과,연예인피부과,위드윈피부과,이재봉

늘어지고 처진 피부탄력을 되찾아주는 리프팅 시술

2015. 08.27일자

사회가 급변하는 만큼 시대별로 다양한 유행이 나타나고, 그 유행을 따르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유행이 빨리 전파되는 만큼 그 열기 또한 빨리 꺼지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는데, 오늘 가치가 있던 것이 내일은 가치가 없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그래서 변함없는 가치를 갖고 있는 것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동안’이다.

동안은 현재의 나이보다 겉모습이 더 어려 보이는 것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좀 더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갖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이 동안을 위해서는 피부가 중요하다는 사실에 피부에 관심을 갖고 일찍부터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잔주름, 깊은주름, 처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대한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는 데에는 비교적 무딘 경우가 많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미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는 20대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말을 듣기는 하지만 실제로 체감을 못하기 때문에 관리가 늦어지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30대를 넘어 40대가 되어서는 늘어진 피부 때문에 후회를 하는 일이 적지 않다.

그만큼 다시 탄력을 되찾고 싶어 하는 40대, 50대들의 치료도 늘어만 가고 있는 추세이다.

주름과 탄력개선을 위한 리프팅은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부분이기 때문에 다양한 치료 방법이 존재한다.

그런 만큼 자신에게 맞는 치료를 받을 수가 있다. 필러와 보톡스를 이용해서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도 있고, 실리프팅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렇지만 대부분 알려져 있는 시술이 한시적인 효과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탄력을 오랫동안 붙잡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잡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지속적으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위드윈피부과 피부과전문의는 지속적으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울쎄라, 써마지CPT, 울트라셀과 같은 장비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을 추천한다. 앞서 추천한 울쎄라, 써마지CPT, 울트라셀은 모두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기기로 안전성과 그 효과에 대하여 입증된바이며, 일상생활의 복귀도 빠르기 때문에 직장인들이나 주부들도 선호하는 시술법이다.

하지만 사람마다 윤곽이나 피부타입이 다르므로 개인에 맞는 자연스러운 리프팅시술을 하기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의 노하우가 중요하고 환자의 나이와 상태에 따른 다양한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탄력 리프팅 치료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강남 압구정 피부과 피부과전문의는 “피부과 시술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한들, 꾸준한 관리 없이 한 번의 시술만으로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주름탄력 리프팅 시술 후에는 반드시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화시키고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며 꾸준한 홈케어와 일상생활에서의 피부관리,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생활습관 개선을 강조했다.

 

주름 탄력 리프팅 시술 후의 관리는 예민해진 피부에 자외선 차단제나 기초 화장품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눈을 찌푸리거나 인상을 쓰는 등의 습관은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표정 주름을 악화시키는 습관을 고치는 것이 좋다. 특히나 기름진 음식과 패스트푸드 등 인스턴트식품들은 피하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나 등 푸른 생선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213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