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제거 눈밑지방재배치로 10년은 어린 동안 얼굴로!

눈밑지방재배치,눈밑지방제거,눈밑지방레이저,눈밑지방이식,눈가주름,피부과전문의,강남피부과,압구정피부과,연예인피부과,위드윈피부과

눈밑지방제거 눈밑지방재배치로 10년은 어린 동안 얼굴로!

눈가 피부는 얼굴 부위중 가장 얇다. 때문에 노화가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부위이다.

대표적인 노화증상으로는 자글자글한 눈가주름과 눈밑지방주머니가 처져 심술주머니처럼 툭 튀어나오는 증상이 있다.

하지만, 그 증상을 자세히 보면 나이와 상관없이 어떤사람은 눈밑노화증상으로 눈밑지방주머니가 늘어져 있지만, 어떤 사람은 노화와 관련없이 지방량이 고르게 분포되지 않아서 또는 눈 밑 지방이 부족해서 칙칙하고 나이들어 보이기도 한다.

 

40~60대가 주목하는 하안검수술

40대 이후에는 눈밑 불룩함과 주름 문제가 부각되면서 심술주머니가 생기는데 하안검 수술은 이를 개선할 수 있다.

대부분 40대 후반~60대까지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안검수술을 찾고, 그 만족도가 높다.

하안검 수술은 흘러 내려간 지방주머니를 제거하고 동시에 늘어진 피부를 잘라내는 수술이다.

이때 처진 피부를 과도하게 잘라 내거나 심하게 피멍이 든다면 ‘안검외반증’이라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한다.

 

20~30대가 주목하는 눈밑지방재배치+지방이식

과거 동안수술의 분야에 속해있던 하안검수술을 찾는 연령대가 낮아졌다.

시작은 눈밑지방제거였지만 아직 젊은 사람들은 눈밑 지방량이 충분하다는 점, 피부의 탄력이 상대적으로 괜찮다는 점에서 하안검수술에 비해 변형된 다른 수술법으로 눈 밑 콤플렉스를 개선한다.

하안검수술처럼 지방주머니를 제거하기보다, 볼록하게 몰린 지방을 골고루 재배치하는 방법을 선호한다.

꺼진 부위에 충분한 양의 지방을 배치해 눈밑 볼륨을 증가시키므로 다크써클까지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눈밑 지방이 크게 없어서 생기는 다크서클, 칙칙한 눈밑은 미세눈밑지방이식을 통해 도톰하게 채울 수 있다.

 

눈밑지방제거, 눈밑지방재배치, 결국엔 내 상태에 가장 적합한 수술로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제거는 환자의 눈밑 지방량, 눈밑 결막구조, 피부상태를 확인하여 수술 방법을 정해야한다.

상태에 따라 필요한 수술이 다르고 그 결과가 달라지는 까다로운 수술이기 때문에 의료진의 노하우와 검증된 케이스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은 단순히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이 아닌, 불룩하게 보기 싫은 지방은 해결하고, 꺼진 부위에 충분한 양의 지방을 배치해 볼륨을 증강시켜 수술후 어떻게 자리잡을지 생각해야 하는 수술이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비절개 수술로 피부 절개 없이 레이저를 이용해 안전한 지방제거부터 눈밑지방제거 수술, 눈밑지방이식까지 시행하고 있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수술방법으로 수술이 가능하며 눈가 주위의 자글자글한 눈주름 또한 함께 개선이 가능하다.

 

수술 후 관리 또한 역시 중요하다.

앞에서 말했듯이 눈밑 피부는 얇고 약하기 때문에 수술 후 멍과 붓기가 빨리, 흡수 되도록 적절히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가 진료하는 곳 답게 수술당일 붓기를 가라앉혀줄 벨라소닉 + 벨라룩스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벨라소닉과 벨라룩스를 이용한 관리로 피부자체의 재생력을 높이면서 붓기감소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붓기로 인한 피부 처짐 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

 

위드윈피부과 여드름흉터치료 바로가기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