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눈꺼풀꺼짐 눈꺼풀필러 로 꺼진눈꺼풀의 볼륨을 채우세요!

눈꺼풀필러,눈밑필러,눈가필러,강남눈꺼풀필러,압구정눈꺼풀필러,눈꺼풀꺼짐,눈꺼풀처짐,눈밑처짐,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

강남 압구정 눈꺼풀꺼짐 눈꺼풀필러 로 꺼진눈꺼풀의 볼륨을 채우세요!

눈꺼풀꺼짐 이나 눈밑꺼짐 이 있는 경우 피곤해 보이거나 나이 들어 보이는 원인이 됩니다.

눈꺼풀이나 눈밑의 경우 다른 부위의 피부에 비해 유독 얇기 때문에 꺼지거나 주름이 생기기 쉽죠.

눈꺼풀 피부가 꺼져 있으면 눈이 휑하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며 눈밑 피부가 처져 있으면 다크서클이 생긴 것처럼 눈밑이 어두워지고 마찬가지로 피곤하거나 우울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지방이식이나 필러 등의 시술이 이용되며 요즘은 수술하지 않고 간단한 필러 시술을 통해 꺼진눈꺼풀 및 눈밑꺼짐을 개선합니다.

 

꺼진눈꺼풀 및 눈밑꺼짐은 눈꺼풀필러 눈밑필러를 이용해 부족한 피부의 볼륨을 채워주어 고민인 부분을 개선시킬 수 있는데요

눈꺼풀필러 시술은 피부 절개를 하지 않아 간편하고 시술 시간이 짧은 편이며, 시술 후 즉각적인 볼륨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이나 눈밑의 경우 피부가 얇은 부위이므로 입자가 작은 필러로 정확하게 시술해야 합니다.

필러 용액이 뭉치거나 흘러내릴 수 있기 때문에 기존 필러 시술보다 더욱 섬세하게 그리고 적당한 깊이에 적당한 주입량으로 시술해야 모양도 자연스럽고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 꺼진 눈밑, 꺼진 눈꺼풀에 볼륨을 채워넣기 위한 눈꺼풀필러 시술은 눈가나 표정에 따른 눈밑의 변화를 살펴가며 양쪽 대칭이 될 수 있도록 필러의 주입 양과 위치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눈꺼풀필러 를 너무 얇게 주입하거나 단단한 필러를 사용하게 되면 주입된 필러가 볼록하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깊이에 적절한 필러를 사용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아침에는 눈이 부어서 눈꺼풀 함몰이 덜해보이지만 오후나 저녁에는 함몰이 심해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눈꺼풀필러 시술은 주로 오후에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눈꺼풀필러 시술이 간단하다고 쉽게 생각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자칫하면 피부 괴사나 과다 주입으로 인한 이물감, 울퉁불퉁해져 매끄럽고 자연스럽지 못해 보이는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원과 의료진 선택에 신중해야 하며 눈 밑이나 눈꺼풀 등 부위에 따른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곳에서 시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