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잡는 리프팅 울써마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울써마지,프로파운드,울쎄라,써마지,에너젯,써마지,써마지FLX,써마지CPT,4세대써마지,써마지리프팅,에너젯리프팅,울쎄라리프팅,멀츠,피부과리프팅,리프팅시술,리프팅후기,리프팅잘하는곳,울써마지,울써마젯,위드윈피부과,압구정피부과,이재봉,이재봉피부과

노화잡는 리프팅 울써마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코로나19가 확산된 지 일년이 훌쩍 넘어가는 시기이다.

때문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불편한 점이 많아졌지만 한편으로는 메이크업이 가벼워져 편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좋지만 기초적인 피부 보호에 소홀해지다 보면 자칫 피부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시기에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피부층이 얇은 눈가, 입, 턱 주변에 잔주름을 유발하게 된다.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피부과 시술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울쎄라와 써마지를 결합한 울써마지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장점만 결합시킨 ‘울써마지’

울쎄라와 써마지는 리프팅 장비의 양대산맥이며, 두 시술의 장단점이 조금씩 다르다.

일반적으로 써마지는 피부가 얇은 분, 울쎄라는 피부가 두툼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울쎄라는 진피 하부부터 근막층에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 리프팅 효과를 낸다.

써마지는 피부 진피층에 고주파 열에너지를 가해 콜라겐을 재생시킨다.

두가지를 결합함으로써 피부의 겉과 속, 모든 피부층에 작용해 각 시술이 지닌 한계를 극복하는 상승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울써마지는 시술 효과 유지 기간이 1년 이상이기때문에 여러 번 시술을 받는 번거로움이 없어 바쁜 직장인들이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비용적인 면에서도 경제적이다.

 

 

유명한 울쎄라, 써마지 이재봉 원장을 찾는 이유

울쎄라와 써마지는 피부과에서 실시하는 대표적인 피부과 시술이다.

하지만 눈에 띄는 부위인 얼굴에 받는 시술이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을 염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관계없이 무조건 좋은 효과만 보고자 하여 높은 에너지와 많은 샷수로 처방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부작용의 위험성이 따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그렇기에 환자별 1:1 맞춤 에너지 조절이 관건이다.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올해로 18년 이상 경력의 피부과전문의로 피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3D 카메라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분석이 가능하며, 벨라팩트와 벨라스템(엑소좀)을 이용한 위드윈만의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다.

 

 

울써마지와 함께하면 좋은 엑소좀팩트!

진피층의 힘을 끌어올리는 탄력리프팅 시술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울써마지와 물광 초음파 벨라소닉의 벨라팩트와 엑소좀 벨라스템을 더해 삼중 탄력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있다.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울써마지’의 탄력 리프팅 효과와 피부 톤을 환하게 해주며 시술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엑소좀팩트 시술을 병행한다.

벨라소닉은 피부층마다 촉촉하게 물오른 피부로 만들어주는 물광 초음파 시술이다.

벨라소노와 벨라팩트 두 가지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자체의 회복력을 높여주고 피부 면역력을 증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레이저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하며 부작용은 낮춰 준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울쎄라와 써마지는 지난10년이상 효율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시술이지만 환자의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진행될 경우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며 부작용 또한 동반될 수 있기 때문에 병원 선택이 중요하다.” 라고 말했다.

또한 병원을 선택하기에 앞서 시술 시 사용되는 장비의 정품여부를 체크해야 하며 의료진의 경험이 풍부한지도 고려해 보아야한다.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100% 정품 팁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의 특징에 맞게 1:1 맞춤 시술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추구한다.

 

→ 위드윈피부과 울써마지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