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리프팅 레이저 찾기! 울쎄라 써마지 소프웨이브 튠페이스 프로파운드 / 나에게는 어떤 리프팅이 제일 좋을까?

나에게 꼭 맞는 리프팅 레이저 찾기! 울쎄라 써마지 소프웨이브 튠페이스 프로파운드 / 나에게는 어떤 리프팅이 제일 좋을까?

 

리프팅 수요가 많아지면서 피부고민이 세분화되고 이 니즈(needs)에 맞춰 다양한 리프팅레이저가 출시되고 있다.

안티에이징은 빠져나가는 콜라겐을 재생시키고 피부를 다시 끌어올리는 복원과정이 굉장히 어려운 분야이다.

아무리 비싸고 좋은 레이저라 해도 나에게 맞지 않으면 괜스레 부작용만 남기는 결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와 현재 피부노화상태와 타입에 맞춰 어떤 레이저로 치료 했을 때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을지 충분히 상의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수술을 제외하고 대표적인 리프팅 방법은 고주파, 초음파, 레이저시술이 있다.

강남 압구정의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피부두께 / 처짐정도 / 개선방향에 따라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리프팅장비를 사용할 수 있게끔 다양한 리프팅 기계를 보유하고 있다.

 

울써마지

피부탄력이 떨어졌다 느꼈을 때 가장 먼저 찾는 리프팅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울쎄라, 써마지!

‘피부가 처지면 초음파, 탄력이 없으면 고주파’ 리프팅 시술의 가장 오래된 공식이다.

피부가 얇고 피하지방이 적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잔주름 피부건조 탄력저하를 대표 고민으로 손꼽는다.

반대로 피하지방이 많은 사람이 느끼는 피부노화는 이중턱 눈밑지방뭉침 얼굴라인무너짐 피부처짐 이 있다.

 

써마지FLX

#피부노화 #얇고처진피부 #탄력잃은 피부

고주파를 이용하여 진피층부터 피하지방, 피부인대, 근막까지 볼류메트릭 히팅을 시켜 피부는 쫀쫀하게 피부와 아래의 근막을 연결하여 지지해주는 콜라겐밴드와 피부인대는 타이트하게 쪼여서 피부가 쫙 달라붙게 만들며 근막을 수축시쳐서 리프팅을 유도하는 이론적으로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 탄력리프팅 기계라고 볼 수 있다.

즉 전반적으로 촉감, 탄력, 리프팅이 다 좋아지는 결과를 유도해 써마지를 선택하면 최소한 중간이상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써마지는 피부온도를 40-55도 정도의 히팅을 주게 되는데 이는 피부에 단백변성(쉽게말해서 태운다)을 직접적으로 일으키지는 않게 콜라겐이 수축되고 재생되는 자극을 준다.

즉 적당한 에너지로 피부, 지방층, 지방층콜라겐, 피부인대, 근막에 탄력을 준다.

얇은 피부인 눈거풀이나 눈주위전용으로 치료하는 아이바이써마지도 있다.

 

울쎄라

#두꺼운피부 #이중턱 #볼살 #심부볼

써마지는 전반적인 히팅을 시켜서 효과를 내는 반면

울쎄라는 60-70도 정도의 열을 발생시켜 열응고점을 생성하여 조직을 수축시키는 원리의 리프팅이다.

즉 단백변성을 유발하기에 써마지보다는 조금 더 아프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smas층까지 당겨올라가기 때문에 리프팅자체만으로 보면 써마지 보다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5mm, 3.0mm, 4.5mm 세 가지의 팁을 이용하여 진피층, 하부진피층, SMAS층 등 다양한 깊이를 치료할 수 있으며 리프팅과 동시에 피부탄력을 개선시키는데 용이하다.

실시간 초음파 영상 화면을 통해 정확한 깊이에 정확히 균일한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튠페이스(악센트프라임)

써마지와 같이 고주파를 이용한 리프팅 레이저 기기로 40.48MHz의 이상적인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자극함으로써 손상한 콜라겐 조직을 재건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다양한 핸드피스 및 특허 기술을 통해서 열침투깊이를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여 1mm부터 30mm이상까지 선택해서 히팅이가능하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선택시술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피하지방조직층와 콜라겐밴드에 써마지 보다 더 강한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얼굴 볼륨 감소에 좀더 효과적이다.

얼굴에 살이 좀 많은 경우에 튠페이스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다.

 

소프웨이브

울쎄라가 피부 깊은 곳에 초음파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둔 리프팅이라면, 소프웨이브는 얇은 피부층까지 골고루 초음파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울쎄라가 처지는 부위, 지방이 뭉친 부위에 볼륨감소를 타겟으로 시술한다면 소프웨이브는 잔주름, 탄력, 피부결과 같이 전체적인 개선까지 가능한 초음파 장비이다.

탄력이 많이 떨어지거나 흐물흐물한 피부, 피부가 많이 얇은 부위인 이마, 눈가, 입주위 턱선 그리고 특히 목주름의 부위에 가장 효과가 좋다.

7개의 열기둥이 피부의 중간 진피인 1.5mm에 에너지를 조사하여 표피와 진피에만 효과를 집중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쉽게 말하면 써마지와 울쎄라의 장점을 합쳐놓은 듯한 느낌이다.

단점으로는 피부의 깊은 층 치료는 힘들기 때문에 지방 볼륨을 줄이는 효과는 떨어진다.

 

프로파운드

기존의 고주파, 초음파 레이저만으로 부족함을 느끼는 나잇대가 있다.

콜라겐 재생이 더디고, 피부의 탄력이 빠지는 속도를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을 때, 50대부터 인기있는 ‘프로파운드’이다.

아주 강력한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리프팅 기기들의 효과가 없던 사람들도 한번의 시술로도 확실한 리프팅, 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효과 만큼이나 부기와 멍, 그리고 통증이 있다는 것이 단점.

때문에 마취를 하고 시술을 진행하며 개개인에 따라 회복 기간이 일주일 이상 되는 경우도 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