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골드PTT 여드름 치료, 피지선 기능 억제가 핵심!

골드PTT,여드름,여드름치료,피부과여드름치료,강남여드름,압구정여드름,여드름치료잘하는곳,벨라소닉,벨라팩트,GOLDPTT,위드윈피부과,강남피부과,압구정피부과,강남유명한피부과,연예인피부과,이재봉,피부과전문의,압구정피지조절, 압구정피부트러블, 안아픈여드름치료, 여드름흉터개선, 재발성여드름, 맞춤형여드름레이저,골드PTT여드름,압구정피지조절, 압구정피부트러블, 안아픈여드름치료, 여드름흉터개선, 재발성여드름, 맞춤형여드름레이저

강남 압구정 골드PTT 여드름 치료, 피지선 기능 억제가 핵심!

 

여드름이 기본적으로 심한 경우엔 스트레스, 식습관, 수면불균형, 호르몬 조절 등에 자극받은 피지선의 활성도가 주요 핵심요인입니다.

식습관 교정이나 수면, 그리고 기본적 피부관리는 꾸준한 노력과 자기개발로 어느 정도 극복이 가능하죠. 그렇지만 개인이 피지선의 활성도를 조절하는 것은 무척 어렵습니다.

세안과 수분충족을 집에서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하여도 이미 커진 피지주머니를 줄이고, 피지분비가 줄어드는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또한 피지를 줄여보겠다고 과한 세안을 하는 경우, 피부장벽에 문제가 생겨 지성/민감성 여드름이 발생하기 십상입니다.

약을 먹어 피지를 조절하는 경우도 있지만 부작용 등이 걱정되어 꺼려하는 환자도 많이 있습니다.

이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피지선을 파괴하여 전반적으로 얼굴에 피지분비를 줄이는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위드윈피부과 여드름 치료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위드윈피부과 여드름흉터 치료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부작용이 적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하여 떠오르는 시술, 바로 골드PTT’

 

골드PTT 는 피지선에만 작용되는 광감각제를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흡수시킨 뒤, 특정 파장대의 빛을 조사하면 피지선의 활성도가 감소되어 여드름이 호전되는 원리입니다.

특수 설계된 골드 마이크로 입자를 침투초음파 벨라팩트로 침투시킨다면 이 입자가 피지선에만 흡수되죠.

이때 장파장 레이저를 적용하면 골드 마이크로 입자에 열이 발생하여 주변 피지선이 파괴되는 과학적인 여드름 치료법입니다.

 

골드PTT 는 약 처방이나 레이저 치료가 가지는 부작용이 없고 PDT처럼 시술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간편하면서도 그 효과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국내 대표 여드름치료 시술로 자리잡은 PDT의 경우 광민감제 사용으로 24시간 햇빛을 차단해야하는 번거로움과 2차 부작용 염려가 있었다면

골드PTT 의 경우 표피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여드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 새롭게 떠오르는 여드름치료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죠.

단, 사람마다 피부의 상태가 모두 다른 만큼 반드시 피부과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적절한 치료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 골드PTT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이재봉 원장님의 여드름 압출 노하우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여드름에 대한 더 많은 컨텐츠는 유튜브 위드윈피부과 및 덤앤모어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 유튜브 바로가기

덤앤모어 유튜브 바로가기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