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고주파시술 명가 위드윈 피부과의 BEST3 고주파 시술!

고주파시술,프로파운드,써마지,써마지FLX,악센트프라임,튠,위드윈피부과

압구정고주파시술 명가 위드윈 피부과의 BEST3 고주파 시술!

압구정고주파시술 명가 위드윈 피부과의 BEST3 고주파 시술!

 

피부노화가 시작되면서 얼굴의 노화증상이 여러 가지로 나타난다.

거칠고 건조한 피부, 얼룩덜룩 기미색소, 늘어진 볼과 턱, 넓은 모공, 눈가 잔주름 등.

이 같은 증상을 개선시키기 위해 갖가지 레이저,피부관리를 찾아보지만 나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찾기는 쉽지 않다

결국에는 되돌아오는 것이 하나에 국한된 시술이 아닌 전반적으로 피부의 상태를 개선하고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꾸준한 시술,관리방법이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항상 ‘고주파’가 있다.

고주파는 심부열, 즉 깊은 피부 심부까지 침투되는 열로 관리하는 방법으로 깊은 층에 있는 콜라겐을 자극, 재생시켜 피부탄력과 주름을 막는 근섬유를 지탱시켜 준다.

그리고 근 섬유의 주요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시켜준다.

고주파는 출력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여러 층으로 되어 있는 피부에 고주파와 함께 화장품/유효성분을 흡수 시키면 흡수율이 배가된다.

이 인기있는 고주파 시술과 관련된 대표적인 미용기기로 써마지, 악센트프라임,프로파운드 등이 있다. 이 3가지 고주파 기기들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자.

 

위드윈 베스트 고주파시술 : 프로파운드 / 써마지 / 악센트프라임

 

프로파운드

 

프로파운드는 니들RF로, 니들(needle)이 피부에 침투해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니들이 피부에 들어가서 열을 가하는데, 프로파운드는 67도의 열을 3초동안 가한다.

67도는 최적의 콜라겐 생성 자극 온도이자 지방세포가 죽기 좋은 온도이고, 3초는 최선의 효과를 주는 타이밍이다.

프로파운드는 미세한 전극에 온도센서가 있어서 피부 안쪽의 온도를 정확히 측정한다. 환자는 40~60대다.

안면거상술 같은 수술적 방법 대신 선택하곤 한다. 시술을 받은 환자들은 만족도가 꽤 높은 편이다.

 

위드윈피부과 프로파운드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써마지

 

써마지는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깊숙하게 강력한 고주파 열을 전달,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생성을 유도하는 치료다.

17년 동안 꾸준히 사용되면서 세부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됐고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주름치료이다.

4세대 써마지FLX는 볼, 이마, 턱 등 피부부위마다 다른 저항값(임피던스)을 조절하고 미세한 변화에 정교하게 대응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

 

위드윈피부과 써마지FLX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악센트프라임

 

악센트프라임은 가장 최신의료기기로 고주파와 초음파를 피부상태에 맞춰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그 중 악센트 프라임의 고주파시술은 콜라겐 생성에 가장 최적화된 주파수인 40.68MHz를 가지고 있어 깊은 곳까지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표피와 진피, 피하조직까지 총 3개의 피부 내부 층에 각각 고주파를 적용할 수 있으며 환자의 고민 부위나 그 정도에 따라 선택적인 적용이 가능해 더욱 동안리프팅에 효율적인 방식이다.

피부 탄력을 개선하여 심부볼 제거나 이중턱 제거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위드윈피부과 악센트프라임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