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필러이물질제거 , 필러 시술 부작용 치료법

이물질제거,이마필러부작용,필러부작용,이마필러,얼굴필러,이물질제거,강남이물질제거,압구정이물질제거,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필러전문병원,필러시술,압구정필러,필러잘하는곳,필러병원추천,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필러이물질제거

강남 압구정 필러이물질제거 , 필러 시술 부작용 치료법

강남 압구정 필러이물질제거 , 필러 시술 부작용 치료법

필러시술 부작용, 비절개 레이저 치료로 개선

 

필러는 수술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얼굴형, 라인, 이미지 변화를 줄 수 있다는 큰 장점으로 뷰티계의 핵심 시술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마음고생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필러는 간단하게 볼륨감을 줄 수 있는 시술이지만 다양한 요인으로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검증되지 않은 소재를 사용하거나 숙련되지 않은 의료진에게 시술받은 경우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거나 비대칭, 딱딱해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필러, 부위별로 생기는 부작용은?

 

코는 필러를 가장 많이 시술하는 부위이다.

라인이 울퉁불퉁해지거나 휘어보이는 경우 점점 콧대가 넓게 퍼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눈 밑은 필러가 딱딱하게 굳어 푸르스름하게 비쳐 보일 수 있다.

턱 끝은 비대칭이 생긴다거나 턱 끝 과도한 필러 때문에 이중턱으로 보이기도 한다.

팔자주름의 필러가 잘못 주입되면 필러가 주름 위쪽으로 밀려 올라가 엉뚱한 부위가 볼록 튀어 나올 수 있다.

 

 

 

필러는 자연스럽게 흡수된다고 하는데 아닌가?

 

필러 시술 후 염증이나 붓기, 피부괴사 혹은 특정부위가 과하거나 주관적 불만족 등으로 필러를 제거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주사로 제거가 가능한 ‘히알루론산’ 필러를 맞았다면 필러를 녹이기 위해 히알라제(hyaluronidase)가 흔히 사용된다.

히알라제를 주사하게 되면 히알루논산 성분이 분해되어 24시간 이내에 체내에 흡수된다.

 

하지만 히알루론산 필러의 종류만 해도 수십 가지나 되고, 각각의 특성에 따라 그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시술을 받고 시간이 지날수록 필러 제거 효과가 낮아질 수 있으며, 특히 6개월 이상 지난 경우 필러가 잘 녹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다.

필러를 물리적으로 짜낸다 하더라도 딱딱하게 굳어 잘 나오지 않는데, 이 경우 피부를 절개해 긁어내야 한다는 진단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의료진의 노하우에 따라 비절개로 제거할 수도 있다.

 

 

 

필러이물질제거 필러시술 부작용, 초음파를 이용한 레이저로 해결

 

피부속을 채운 이물질 양이 많거나 구축이 심한 경우 피부 안쪽으로 들어가는 레이저를 이용해 물질을 녹이고 베이저초음파를 이용해 한번 더 주입물을 녹여 제거하기도 한다.

시술하기 까다로운 부위까지 섬세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정상조직의 피해를 줄일 수 있어 필러 제거술에 자주 사용하기도 한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주입된 필러를 정확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진단초음파를 통해 피부 속을 들여다보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필러가 주입된 위치에 정확하게 히알라제 주사를 주사하면 필러 녹이는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재봉 원장은 “필러 시술은 사람마다 조직의 형태도 차이가 있을 뿐더러 최근 시술 및 수술이 흔해짐에 따라 이전에 받은 시술 및 수술로 인해 피부 속 조직 소견도 달라질 수 있다”며 “초음파 영상으로 정확히 진단 후에 필러의 정확한 위치와 볼륨을 확인하고 그에 맞게 정확한 위치에 히알라제를 주입하면 안전하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