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코어스컬프 coresculpt 위드윈피부과에서 복근만들기!

코어스컬프,coresculpt

강남 압구정 코어스컬프 coresculpt 위드윈피부과에서 복근만들기!

최근 여름이 부쩍 다가온 더워진 날씨에 늘어난 체중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운동하기 버겁고 숨쉬기 어렵다 보니 운동이 꺼려지는 것은 사실이다.

또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지만 체력적으로 받쳐주지 않아 시도조차 못하시는 경우 시술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코어스컬프 장비를 도입했다.

 

 

피부과에서, 누워서 운동하자!

코어스컬프 장비는 강력한 자기장이 운동만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매우 강한 근육 수축 이완 운동을 유발시켜 약 30분 동안 36,000번의 윗몸 일으키기 / 스쿼트 등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강력한 자기장이 복부와 힙, 허벅지 등의 신체 부위의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생성함과 동시에 강화시키는 것을 도와주어 그저 편하게 누워만 있어도 강도 높은 운동을 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몸의 탄력 개선 및 코어 근육의 밀도와 부피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코어스컬프는 KFDA, CE, ISO 인증을 받은 안전성이 높은 장비이며 강력한 수냉 방식으로 쿨링시간 없이 연속 시술이기에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또 실시간으로 핸드피스와 온도를 측정하며 시술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과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복근, 애플힙 등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코어스컬프

코어스컬프 시술의 효과로 먼저 디스크 예방 및 통증 완화가 된다.

근육, 신경조직의 자극을 통해 통증을 치료하며 혈관 조직의 자극을 통해 혈류를 개선하여 통증 완화 및 자세 교정 디스크 예방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지방감소, 근육 수축, 이완을 수천 번 반복하기 때문에 신진대사 및 지방산의 생성 속도를 증가시켜 지방세포 연소 및 파괴를 유도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 번째, 코어 근육 강화, 근육 수축 및 이완 운동을 반복하는 강력한 운동효과로 코어근육 생성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엉덩이나 허벅지의 탄력을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바디라인을 관리하는 효과도 같이 볼 수 있다.

 

 

 

부담없이 군살빼자!

압구정위드윈 피부과에서는 코어스컬프 를 도입하면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다.

탄력있는 복부, 탱탱한 애플힙을 만들기 위한 코어스컬프 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 코어스컬프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