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제모시술, 위드윈피부과와 함께하세요!

제모,레이저제모,압구정제모,강남제모,여자의사제모,여의사제모,제모이벤트,영구제모,겨드랑이제모,팔제모,다리털제모,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이재봉

강남 압구정 제모시술, 위드윈피부과와 함께하세요!

 

 

레이저제모란 털의 원인이 되는 모근을 레이저를 이용해 반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왁싱이나 면도기를 사용한 제모의 경우, 털이 금방 자라나면서 오랜기간 제모 효과를 누리기 힘든데요

피부과에서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를 한다면 반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많은 환자분들이 찾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주로 팔, 다리, 얼굴 전체, 목뒤,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등을 시술하고 있으며

시술 부위에 따라 털의 색이나 굵기, 깊이 등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과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적절한 반복치료를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에 사용되는 장비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효과와 안정성이 검증된 장비만을 사용하여 부작용 없는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1. 클라리티 2

에너지 출력을 높이고,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 시술 효율성을 증대시킨 클라리티2는

기존 클라리티 프로의 후속 모델로 엔디야그(Nd:YAG) 1064nm와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755nm 레이저를 포함하는 듀얼 파장 레이저입니다.

755nm의 파장대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제모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이는 멜라닌(검은 색소)에 주로 반응합니다. 피부 속 모근 근처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제모할 수 있는 레이저입니다.

 

  1. 젠틀맥스프로

미국 CANDELA사의 프리미엄 레이저인 젠틀맥스 프로는 듀얼파장으로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레이저입니다.

또한, 제모에 가장 효과적인 파장대를 선택할 수 있어 효과적인 영구제모가 가능합니다.

젠틀맥스 프로는 특히 탄력과 색소성 질환 치료에 널리 사용되는 레이저로, 제모 효과와 함께 시술 부위에 대한 피부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어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 역시 높은 편입니다.

레이저 빔의 크기를 1.5~24mm까지 선택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시술시간 단축이 가능하며, 가스냉장시스템(DCD) 내장으로 시술 시 열감과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1. 산드로 듀얼

산드로 듀얼 레이저는 755nm과 1064nm 듀얼 파장으로 제모 효과가 빠르고 비교적 가는 털에도 효과적입니다.

표피 손상을 줄이기 위해 쿨링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통증을 최소화시켜줍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시술,

부작용은 없나요?

 

피부톤이 어두운 경우 부작용이 나타나거나 효과가 적게 보여질 수 있어 태닝 후나 색소침착이 있는 경우 혹은 피부 상처가 있는 경우에는 레이저제모 전, 후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모 부위와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적절한 레이저를 선택하는 것이 제모치료 결과에 큰 영향을 끼치므로

위드윈피부과에서는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와 적합한 치료에 대한 충분한 상담 후 제모치료를 받을 것을 권합니다.

다양한 제모 레이저를 보유 중이여서 선택의 폭이 넓은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 및 레이저제모 후 색소침착관리를 통해 보다 더 매끈하고 하얀 피부를 가져 보세요.

 

 

위드윈피부과 유튜브 바로가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