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새로운 피코웨이 730nm 핸드피스, 피코웨이 리졸브 도입!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새로운 피코웨이 730nm 핸드피스, 피코웨이 리졸브 도입!

 

피부 질환중에서도 색소성 질환은 많은 이들에게 이도저도 못하는 큰 고민거리이다.

이미 색소성 질환이 발현한 상태라면 홈케어도 중요하지만 잡티의 뿌리까지 제거하는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통한 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치료 방법이다.

수많은 색소레이저가 있지만 기기의 성능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중이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피코웨이 리졸브퓨전 532nm와 730nm 핸드피스에 대해 알아보자.

 

피부과 전문의가 사랑하는 색소치료레이저 ‘피코웨이’

피코웨이 레이저는 색소 치료, 문신제거, 리프팅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며

우리나라 피부과 의사들이 이미 ‘최첨단 피부과 레이저 기술’로 홍보를 하며 기미와 잡티뿐만 아니라

색소성 질환에도 폭넓게 사용 가능하고 기존 레이저보다 레벨 업 되어 부작용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훨씬 안전하면서도 효과좋은 기미 잡티 치료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피코웨이 레이저는 현존하고 있는 레이저기기 가운데 펄스 폭이 가장 짧아 속도가 가장 빠른 레이저빔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기존 레이저기기들이 10억분의 `초인 나노 초 단위 레이저였다면, 그보다 1,000배 빠른 1조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의 레이저 빔을 쓴다.

피코웨이는 37피코초 정도의 빠른 속도로 더 짧은 시간 내에 피부 손상 없이 색소 병변 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색소를 더 잘게 부수면서도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해 부작용을 획기적으로 줄인다.

또한 고출력의 레이저를 이용하여 치료를 하기 때문에, 적은 시술 횟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피코웨이 리졸브 퓨전 (532nm)

피코웨이 리졸브(PicoWay Resolve)는 피코웨이의 정교한 피코초(picosecond) 레이저 빔을 DOE(Diffractive Optical Element) 렌즈를 이용하여 고르고 잘게 쪼개어 피부에 조사해서 피부 아래 미세하게 몇 마이크로미터(㎛) 깊이에 균일하게 레이저 빛을 침투시키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모공, 잔주름, 피부결, 흉터 치료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532nm 파장을 접목시켜 피부색소 병변 치료에 더 효과적 결과를 만들어 주는 것이 이번에 위드윈 피부과에서 도입한 532nm피코웨이 리졸브 퓨전(PicoWay Resolve Fusion™) 핸드피스이다.

이 핸드피스는 균일한 간격으로 동일한 에너지를 이용하여 안정적인 시술과 함께 더 넓어진 시술면적을 더욱 빠르게 시술하여 효과적인 결과를 얻게 해준다.

모공, 잔주름, 흉터 치료와 동시에 색소까지 잡아주므로 피부결이 전체적으로 개선되어 환자 만족도를 높여준다.

 

 

피코웨이 730nm 핸드피스

730nm 파장은 멜라닌 색소에 흡수율이 높게 작용하면서 다른 세포와 구조물인 특히 헤모글로빈의 흡수율은 낮아 색소 레이저 시술의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파장대이다.

기미, 잡티, 검버섯, 흑자 등의 색소 병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색소를 강력하게 파괴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색소를 파괴하려다가 주변 피부 조직에 뜨거운 열이 전달되어 다른 세포들이 손상받지 않도록 하는것도 중요하다.

피코웨이 730nm 핸드피스의 17% 빨라지고 33% 강해진 피크파워는 시술시 피부주변조직으로 열 전달을 최소화하면서 목표물 색소만 파괴 될수 있도록 되어 색소를 효율적을 제거할 수 있으면서 염증 후 색소침착을 줄일 수 있다.

즉 이 핸드피스는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색소 치료를 할 수 있다.

 

730nm 핸드피스는 특히 현재 색소치료 장비 중 가장 핫하고 수급이 어려워 흔하지 않은 핸드피스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는 기존의 피코웨이 장비에 532nm 피코웨이 리졸브 퓨전 핸드피스와 함께730nm 핸드피스가 갖춰지면서 더욱 강력한 색소 치료가 가능해졌다.

 

맞춤형 색소치료가 가능한 위드윈 피부과!

개인 노력만으로 기미 잡티 해결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알아보는 것 또한 방법이다.

위드윈 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피코웨이 레이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이저 시술 중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꼼꼼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여 치료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