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대표적 리프팅 시술, 울쎄라 그리고 튠페이스 리프팅!

울쎄라,튠페이스,강남튠페이스,압구정튠페이스,강남리프팅,압구정리프팅,연예인리프팅,리프팅레이저,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페이스컨투어링,바디컨투어링,레이저리프팅,맞춤형리프팅,셀룰라이트,피부탄력관리,바디타이트닝,무통증리프팅,바디튠,악센튜에이트,튠페이스,얼굴리프팅,튠라이너,튠PT

강남 압구정 대표적 리프팅 시술, 울쎄라 그리고 튠페이스 리프팅!

강남 압구정 대표적 리프팅 시술, 울쎄라 그리고 튠페이스 리프팅!

 

결혼이 늦은 주부 A씨, 다른 학부모보다 나이가 많고 피부도 처져 보여서 학부모모임에 갈때마다 고민이다.

30대를 맞이한 직장인B씨, 30대가 되면서 급격히 피부탄력이 떨어졌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 점점 턱선이 무너지면서 사회생활에 자신감이 줄고 있다.

 

이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늘어나는 주름에 얼굴살이 밑으로 처져보이고 턱선이 둔해지는 것은 피부 속 콜라겐양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성하는 탄력시술이 필요하다.

 

고강도초음파, 울쎄라리프팅

한번에 시술로 만족도 높은 효과를 보여왔던 울쎄라 리프팅.

울쎄라는 고강도집속초음파로 피부 근막층까치 에너지를 침투시켜 콜라겐을 재생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정품팁의 경우 1.5mm, 3.0mm, 4.5mm로 세분화되어 피부 두께나 시술부위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피부 두께를 보면서 시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부작용은 줄이고 적정강도로 에너지를 집중조사할수 있어 자연스러움과 동시에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어 환자들이 선호한다.

간혹 너무 강력한 에너지 때문에 볼패임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되는데 이는 피부 두께가 너무 얇거나 얼굴에 살이 너무 없을 때 시술을 강행하여 발생하는데, 다수 리프팅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피부과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추천된다.

 

위드윈피부과 울쎄라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튠페이스 리프팅

튠페이스 리프팅은 비교적 최신에 출시된 ‘악센트 프라임’ 이라는 리프팅장비로 40.68MHz 고주파를 이용해서 피부속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며 알마레이저(alma lasers) 등 특허받은 기술을 사용한다.

기존의 리프팅레이저는 고주파vs초음파로 나뉘어져 증상과 피부타입에 맞게 시술을 진행했지만 튠페이스의 경우 고주파와 초음파 두가지 시술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튠페이스는 40.68MHz의 주파수를 이용해서 열을 피부 속깊이 잘 전달하여 피부속 콜라겐 재생을 돕는다.

또한 피부 속 정확한 깊이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타이트닝과 동시에 피부재생을 유도한다.

때문에 볼패임과 같이 원하니 않는 부위의 지방꺼짐 부작용이 없다.

오히려 깊이를 조절하여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니 턱라인 정리 뿐만 아니라 꺼진 부위에 피부가 차오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위드윈피부과 튠페이스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이 대표적인 두 리프팅레이저는 한번의 시술에 고강도 에너지를 조사하기 때문에 시술 직후부터 효과를 느끼며, 2~3달에걸쳐 1,2회 시술을 더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낼 수 있다.

위드윈피부과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