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 – 여드름 흉터치료에 효과적인 레이저를 소개합니다.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앙코르레이저,흉터레이저,모공레이저,주름레이저,색소레이저,기미레이저,기미치료,색소치료,흉터치료,여드름흉터,여드름흉터치료,모공치료,압구정피부과,강남피부과,연예인피부과,유명한피부과,위드윈피부과,이재봉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 – 여드름 흉터치료에 효과적인 레이저를 소개합니다.

뉴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 란?

탄산가스 레이저(Co2)의 일종으로

미국 루메니스 사의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 는 프락셔널 레이저입니다.

가장 얇으면서 깊이를 다이나믹하게 조절 가능한 레이저 분획 기술과, 분획된 레이저 빔이 서로 열간섭을 일으키지 않는 박피 레이저의 골드 스탠다드 레이저입니다.

과거에는 안티-에이징과 리주버네이션 용 박피 시술을 통한 눈가주름, 입가 주름 개선 용으로도 많이 사용했던 레이저로

여드름흉터를 포함한 다양한 흉터 치료에는 전 세계적인 골드 스탠다드 시술일 뿐만아니라 흉터 자체가 거의 남지 않는 레이저 수술까지 가능한 레이저입니다.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 , 이런분께 권합니다!

  • 여드름흉터, 수술흉터, 다쳐서 생긴 트라우마 흉터, 화상흉터 등 모든 흉터의 치료를 원하시는 분
  • 오래된 튼살의 개선을 원하시는 분
  • 거친 피부결의 근본적인 개선을 원하시는 분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의 특징

강력한 효과

뉴 울트라펄스앙코르는 프락셀에 비해 5배 정도의 효과가 있습니다.

 

빠른 피부결 개선 효과

콜라겐 생성 외에도 피부면을 다듬는 효과가 있어 치료 효과가 빨리 나타나고, 근본적인 피부결의 개선이 가능합니다.

 

적은 통증, 짧은 시술시간

탄산가스를 매질로 사용하므로 프락셀에 비해 통증이 적고, 한 번에 치료하는 면적이 넓어 치료기간이 짧습니다.

 

안전한 시술

물에 대한 흡수도가 높아 매우 얇은 피부도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