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제거 2탄! 위드윈피부과가 말하는 목주름제거 를 위한 간편 쁘띠 필러시술!

목주름제거,목주름,목주름개선,목주름관리,주름관리,연예인주름관리,연예인피부과,엔스카폴드,엘란쎄,스컬트라,실리프팅,목주름필러,목필러,히알루론산필러,위드윈피부과,이재봉,이재봉피부과

목주름제거 2탄! 위드윈피부과가 말하는 목주름제거 를 위한 간편 쁘띠 필러시술!

목주름제거 / 꾸준한 관리로 탄력있는 얼굴이 되었지만 목에 생긴 주름도 충분히 신경쓰고 계신가요?

거울을 보면 가장 먼저 보이는 얼굴에는 많은 투자를 하지만 목주름은 놓치기 쉽습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 늘어나있는 주름을 보고 그제서야 피부과를 찾는 환자분들이 많은데요, 목주름은 피부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의 콜라겐이 빠져 나가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목은 얼굴과 같이 피부가 얇지만 피지선이 없어 꾸준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기 쉬우며, 개선 또한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한 번 생긴 주름은 다시 없어지기 어렵다고 할 정도이기 때문에 목주름이 생기기 전, 후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목주름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과거에는 절개를 이용한 수술적 요법이 흥했으나 이는 수술 후 붓기나 멍 뿐만 아니라 부작용 및 긴 회복기간으로 인해 최근 환자분들께서는 필러나 실리프팅 등 비교적 간단한 시술적 요법을 많이 찾고 계십니다.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비수술적 요법으로 붓기와 멍을 최소화하고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가 가능한 시술을 통해 목주름을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 시행하고 있는 목주름제거 방법

목주름은 피부 두께와 노화의 정도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으로 나타납니다.

나이테 주름이라고 일컫는 가로형 목주름, 자글자글하게 세로형으로 생긴 목주름, 그리고 피부가 처져서 늘어진 목주름까지 목주름 제거에 있어서 가장 첫번째는 환자 개인의 상태를 고려하여 치료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진료, 시술하는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프로파운드, 울쎄라, 써마지, E-PLUS를 비롯하여

리쥬란힐러, 시크릿물광, 실리프팅, 필러 등 목주름을 위한 간편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환자들의 맞춤형 복합 솔루션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프로파운드, 울쎄라, 써마지FLX, E-PLUS 등 레이저를 이용한 목주름 개선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자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예전에는 목주름제거 를 위해 레이저를 이용한 개선방법을 소개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레이저 시술이 아닌 쁘띠 시술 즉 필러를 이용한 목주름제거 및 목주름 개선 방안은 주름의 형태에 따라 그 방법이 다양합니다.

가로로 깊은 주름의 경우 함몰된 부위에 필러시술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며, 이 때 히알루론산 필러가 주로 사용 됩니다.

깊은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녹는실인 엔스카폴드를 병행하면 좋으며, 가로로 근육의 띠가 보이는 경우는 보툴리눔독소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목 피부가 자글자글한 경우에는 콜라겐 재생 필러인 엘란쎄, 스컬트라 등을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목주름제거 및 목주름개선 을 위해서는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가 요구되는 만큼,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피부과전문의에게 꼼꼼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해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치료하기 어려웠던 목주름! 위드윈의 다양한 복합 솔루션으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목주름 및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필러 시술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러 이동하기(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