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톱무좀, 위드윈피부과에서 루눌라레이저 를 이용해 치료하세요!

손발톱무좀, 위드윈피부과에서 루눌라레이저 를 이용해 치료하세요!

위드윈피부과,

손발톱무좀 레이저 치료 루눌라레이저 도입!

 

손톱과 발톱이 누렇게 변색되거나 두꺼워지고 부서지는 등 그냥 지나치기 쉬운 이 증상은 바로 손발톱무좀의 증상입니다.

과거에는 이 손발톱무좀의 치료를 위해 항진균제를 장기간 복용했는데요, 이는 간독성의 우려가 있고 고령환자나 임산부인 경우는 약물의 복용이 어려워 손발톱 무좀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간에 무리가 가는 독한 약을 먹지 않으면서 빠르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위드윈피부과가 그 방법을 소개합니다.

 

루눌라레이저,,손톱무좀,발톱무좀,발톱무좀치료,발무좀,피부과무좀,무좀치료레이저,무좀치료법,무좀,압구정무좀,강남무좀,무좀치료잘하는곳

최근 손발톱무좀 치료로 루눌라 레이저 (Lunula laser) 가 국내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루눌라 레이저는 405nm 와 635nm 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가 동시에 조사되는 레이저로

405nm파장은 진균에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무좀균을 제거해주고

635nm파장은 혈액 순환과 면역 시스템을 촉진하여 간접적으로 무좀균을 제거합니다.

루눌라레이저 는 임산부를 포함하여 누구나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다른 손발톱 무좀 레이저와 다르게 발열이 생기지 않아 열에 의한 통증이 없습니다.

 

FDA 최초!

유일한 비열성레이저

손발톱무좀 치료 레이저 루눌라레이저

 

루눌라레이저는 FDA 최초 비열성레이저로 통증이 없고, 개선효과도 높으며 무좀이 재발할 확률 또한 매우 적습니다. 또한 실비보험이 적용되어 치료비 부담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무좀 환자의 경우 증상이 눈에 띄게 나아지기 시작하면 치료를 중단하곤 하는데, 잔존해있는 균에 의해 재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치료 후 3~4개월 정도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위드윈 유튜브 바로가기

→ 위드윈 피부과 소식 바로가기

Related posts